고재득 성동구청장=신뢰 속 사회정의 구현 대표언론 발전하길
고재득 성동구청장=신뢰 속 사회정의 구현 대표언론 발전하길
  • 시정일보
  • 승인 2012.05.10 17:15
  • 댓글 0

[시정일보]국내 유일의 행정종합전문지이며 행정의 산 증인으로,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힘써온 시정신문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정신문은 각종 매체의 홍수 속에서도 공정하고 바른 언론을 대변하며 서울 및 수도권의 행정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함으로써 늘 깨어있는 정론의 초석이 되는데 최선을 다해 주었습니다. 언제나 공정성과 객관성을 갖고 언론의 사명감을 위해 활약해 온 시정신문이 있었기에 우리나라 언론이 크게 발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성동구는 올 한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구립보육시설과 영유아 전용보육센터를 확충해 나가고, 전국 최초로 관내 39개 초·중·고교에 양치시설을 마련해 아이들의 치아건강을 위해서도 힘쓸 계획입니다. 글로벌 영어하우스 건립으로 영어 사교육비 절감에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며 주5일제 수업에 따라 토요프로그램을 내실 있게 운영하겠습니다. 또 지난해 동별 장학회를 조성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힘써 주신 주민들의 뜻을 담아 더 많은 학생들이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으뜸 교육환경 조성에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성동구가 추진하는 이러한 사업이 결실을 맺고 동북부 거점도시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시정신문의 많은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24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 주시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의 이야기에도 항상 귀 기울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시정신문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가장 신뢰받는 언론, 사회 정의 구현을 선도하는 대표언론으로 거듭 발전해 나아가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