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호 양주시의회 의장 "냉철한 비판과 바른 대안 제시 당부"
이종호 양주시의회 의장 "냉철한 비판과 바른 대안 제시 당부"
  • 시정일보
  • 승인 2012.05.17 12:48
  • 댓글 0


[시정일보]1988년 5월 언론창달과 국민의 알권리 충족이라는 막중한 사명감 속에 창간해 보통사람의 시대, 문민정부, 국민의 정부, 참여정부, 이명박 정부까지 격동의 세월을 지켜보며 세기를 넘어 지방자치시대의 대변지로 행정종합전문지로서 지방자치의 정착과 민·관의 가교역할에 혼신의 노력을 해온 시정신문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정신문은 창간 후 24년을 변함없이 각 지역의 발전사와 곳곳의 개발현장을 지켜보면서 잘하는 것은 칭찬을 잘못하는 것에 대해서는 냉철한 비판과 바른 행정을 펼치도록 언론으로서 역할을 다해주셨습니다.
양주시의회는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시민의 뜻이 시정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시정을 확실하게 감시하고 견제 할 것이며, 시민의 복지증진과 시의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서는 집행부와 함께 공동 노력해 진정한 지방자치를 실현해 나 갈 것입니다.

시정신문도 새롭게 변화하는 시대에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건전한 비판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해 성숙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 모두가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해 지방자치의 올바른 정착과 주민자치 실현에 커다란 힘이 돼 주시고 보다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주민의 권익을 대변해 시민들에게 사랑 받는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원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시정신문의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고, 정론지로서 더욱 크게 발전하길 기대하며, 임직원 여러분과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