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애 남양주시의회 의장 "자치시대 시민 눈높이 언론으로 거듭나길"
이정애 남양주시의회 의장 "자치시대 시민 눈높이 언론으로 거듭나길"
  • 시정일보
  • 승인 2012.05.17 12:56
  • 댓글 0

 

[시정일보]시민들의 목소리를 담아 정부 기관에 알리고, 지방자치의 올바른 정책과 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경주하여 온 시정신문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민의를 전달하는 민·관의 가교 역할을 담당하면서 지방 자치의 발전과 시민의 이익을 생각하고, 나아가 국가 이익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주신 시정신문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론의 역할은 시민들에게 올바른 비판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행정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그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지방자치 발전을 도모하고 시민의 이익을 극대화 하는데 있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급변하는 정세와 다양한 사건사고, 시시각각 쏟아지는 엄청난 정보 홍수 속에서 살고 있음을 감안 바른 언론으로써의 투철한 사명의식을 가지고 가장 신속하고 가장 생생하게 사실의 본질을 담아내어 시민의 눈높이에 맞게 다가서는 정론지로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항상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민들이 무엇을 궁금해 하고 무엇을 알고 싶어 하는지를 끊임없이 고민하며, 겸허하게 세상을 바라보는 소신 있는 시정신문이 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시정신문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