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에 희망 주는 의회상 정립
구민에 희망 주는 의회상 정립
  • 시정일보
  • 승인 2005.01.06 14:25
  • 댓글 0

이정열 송파구의장
희망찬 2005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 모두가 꿈과 희망으로 힘찬 새해를 열어 가기를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고 소망하는 일들을 모두 성취하는 기쁜 한해가 되기를 송파구의회 의원 모두가 함께 기원하며 아울러 지난 한해 우리 의회에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는 어느 때 보다도 경제를 살려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았던 해로 경제 불황과 여러 가지 이슈로 인한 갈등과 대립이 우리를 힘들게 했던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
그럼에도 송파구의회는 법조단지 유치추진위원회를 구성하여 구민과 함께 법조단지를 성공적으로 유치하는데 큰 역할을 하였으며 또한 구민의 입장에서 재산세율을 감세하고, 공동주택지원 조례안을 제정하는 등 구민화합과 송파의 발전을 위한 구민의 의회로서 참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를 둘러싼 어려운 경제 환경과 많은 이슈가 예상되는 지금의 상황은 우리에게 더 큰 노력과 분발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송파구의회는 변화의 물결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더욱 열과 성을 다하여 구민화합과 송파의 발전을 위해 위기를 도약의 기회로 삼는 희망 송파의 미래를 열어 갈 것입니다.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구정실현과 어려운 경제를 살리기 위해 배전의 노력을 하고 구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는 의정활동을 펼쳐 보일 것이며, 거여·마천지역의 뉴타운 지정과 성남 서울공항의 이전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구민의 권리와 이익을 위해 가일층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