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 뛰는 ‘현장의정 ’바른의회 정립
발로 뛰는 ‘현장의정 ’바른의회 정립
  • 시정일보
  • 승인 2005.01.06 14:29
  • 댓글 0

이창섭 강서구의장



밝고 희망찬 을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54만 강서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져 발전과 도약의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대내외적인 정치적 불안정과 경기침체로 우리 모두에게 무척이나 힘든 한해였다고 생각되며 우리는 어려운 시련들과 여건들을 슬기와 끈기로서 극복하고 희망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우리 의정활동은 이런 때일수록 투철한 책임의식과 봉사정신으로 주민들을 챙겨야 하고 앞장서야합니다.
구민들의 뜻을 살피는 것이 우리 의원들의 기본 수칙입니다.
이런 자세로 의원 개개인의 의정활동이 쌓여가며 구민의 삶의 질이 높아지도록 노력하는 새해가 되기를 빕니다. 그런 가운데서 의정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했으면 합니다.
강서구의 모든 의원들도 처음에 간직했던 순수하고 아름다운 열정과 각오로 구민의 여론을 최대한 귀담아 들으려 애쓰며, 현장을 발로 직접 뛰는 성실한 자세로 깨끗하고 정직한 의정활동을 통하여 강서가족에 기쁨을 줄 수 있는 진정한 대변자가 될 것을 을유년 새해아침을 맞아 나 자신부터 의정활동에 대한 책임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겠습니다.
올해도 마곡지구를 비롯한 방화·발산지구 등 미래도시 건설을 위한 사업계획들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 현안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구민여러분께서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을 갖어 주신다면 분명 우리의 앞날은 무지개 빛이 되리라 믿습니다.
강서 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