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된 구민 지원강화 ‘복지마포’ 명성
소외된 구민 지원강화 ‘복지마포’ 명성
  • 시정일보
  • 승인 2005.01.06 14:29
  • 댓글 0

김평전 마포구의장



기대와 희망속에 을유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재난과 갈등 그리고 경제적 불황에서 벗어나 이 땅에 평화가 깃들고 발전이 함께 하는 희망찬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지금 우리 마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발전의 기반을 착실히 다져가는 번영의 도시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아현동 뉴타운개발과 합정동 균형촉진발전지구 지정은 마포전역을 고루 발전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며 신도시사업의 핵심프로젝트인 상암DMC사업은 마포가 국제도시로 세계 속에 우뚝 설 획기적인 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의회에서도 구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의원 모두 합심해서 더욱 열심히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마포의 현안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함은 물론, 그동안 상대적으로 발전의 뒷전에 머물러 있던 지역에 대한 개발에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힘들고 소외된 구민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여 복지마포건설에 한걸음 더 다가서도록 의정의 역점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구민 여러분의 소중한 여론을 의정에 적극 반영하여 구민에게 더욱 가까이 가는 의회, 구민과 함께 하는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의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면서 아무쪼록 새해에도 변함없는 협조와 격려가 있으시길 부탁드립니다.
구민 여러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