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중심 품질경영을 펼친 결과 품질경쟁력우수기업과 가족친화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서울시 교통문화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도 각종 정부평가에서 지난해보다 우수한 성적을 거둬 관악구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구민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3년 공단 전 임직원은 경영효율화를 위한 내부 역량강화와 시설운영 효율성 증대, 사회공헌활동 확대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감으로써 ‘관악구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라는 미션과 ‘고객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1등 공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첫째,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의무를 이행하고자 정기 봉사활동을 확대하는 등 사람중심 공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고객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확대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수익을 증대해 관악구 재정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시설관리전문기업으로써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후 설비 교체와 체계적인 시설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넷째, 구민들의 보다 나은 여가활동을 위해 도림천 하절기 물놀이장과 동절기 얼음 썰매장 운영은 물론 녹지환경 개선에도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지난해가 공단이 한 단계 성장하기 위한 준비의 시기였다면, 금년은 이를 바탕으로 가시적 성과를 창출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도약의 한해가 될 것입니다. 희망과 도약의 계사년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 있으시기를 기대합니다. 여러분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