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석 관악공단/ 어려운 이웃 살피는 ‘사람중심 공기업’ 거듭
최정석 관악공단/ 어려운 이웃 살피는 ‘사람중심 공기업’ 거듭
  • 시정일보
  • 승인 2013.01.17 15:47
  • 댓글 0

[시정일보] 희망찬 계사년(癸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관악구민 여러분 모두의 얼굴에 미소가 환하게 피어나길 희망합니다.
2012년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중심 품질경영을 펼친 결과 품질경쟁력우수기업과 가족친화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서울시 교통문화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도 각종 정부평가에서 지난해보다 우수한 성적을 거둬 관악구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구민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3년 공단 전 임직원은 경영효율화를 위한 내부 역량강화와 시설운영 효율성 증대, 사회공헌활동 확대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감으로써 ‘관악구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라는 미션과 ‘고객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1등 공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첫째,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의무를 이행하고자 정기 봉사활동을 확대하는 등 사람중심 공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고객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확대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수익을 증대해 관악구 재정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시설관리전문기업으로써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후 설비 교체와 체계적인 시설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넷째, 구민들의 보다 나은 여가활동을 위해 도림천 하절기 물놀이장과 동절기 얼음 썰매장 운영은 물론 녹지환경 개선에도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관악구민 여러분! 지난해가 공단이 한 단계 성장하기 위한 준비의 시기였다면, 금년은 이를 바탕으로 가시적 성과를 창출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도약의 한해가 될 것입니다. 희망과 도약의 계사년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 있으시기를 기대합니다. 여러분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