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가정이 태평하고 만사가 좋다
쥐띠: 가정이 태평하고 만사가 좋다
  • 시정일보
  • 승인 2013.06.27 14:48
  • 댓글 0

목담선원 주간운세

쥐띠 : 78세 관귀가 와서 극하니 신병이 떠나지 않는구나. 66세 모든 액과 재앙은 연기 같이 흩어지고 가정이 태평하고 만사가 마음과 같이 된다. 54세 사람을 잘못 소개 받으면 관재수에 휘말릴 운이니 각별히 조심하라. 42세 고수익, 이자 배당금에 현혹되지 마라. 30세 이달은 이럴까 저럴까 생각하다 세월 보내는 운이다.

소띠 : 77세 몸은 분주하나 성공치 못하고 가정에는 험담만 생기는 운이다. 65세 용이 큰 구덩이에 잠기니 작은 것 쌓아 큰 것을 이루는 운이다. 53세 친한 사람을 너무 가까이 하고 믿으면 도리어 피해를 입는 운이다. 41세 매사가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으면 좋은 결과를 얻는 운이다. 29세 세워 놓은 계획은 많아도 실천에 옮기는 데에는 어려움이 따른다. 훼방을 놓는 동료가 생길 운이다.

호랑이띠 : 76세 수고를 아끼지 마라. 지성이면 감천이다. 64세 구설수가 생긴다. 도망가고자 하나 도망갈 길이 막힌 운이다. 52세 생활에 큰 어려움은 없으나 지출이 많은 달이다. 40세 한 가지 문제를 해결했더니 또 한 가지 문제가 생겨 마음이 심란한 운이다. 28세 당신의 속마음을 함부로 말 하지마라. 배신을 당할 운이다.

토끼띠 : 75세 곤란함이 끝나고 차차 가정에 꽃피는 운이로다. 63세 문서가 화하여 재물은 생기나 부모궁에 근심이 있는 운이다. 51세 관재, 구설수가 있으니 눈에 거슬리고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모른척해야 할 운이로다. 39세 이 달은 적당히 굽힐 줄 알아야 하는 운이다. 겸손이 미덕이다. 27세 적게 가고 큰 것이 오니 적은 것이 쌓아 큰 것이로다.

용띠 : 74세 이사 방향이 결정나면 망설이지 마라. 모든 것이 풀릴 운이다. 62세 목마른 용이 물을 얻으니 창생을 구제하도다. 50세 당신이 가장 가까이 지내던 사람이 당신 곁을 떠날 운이다. 38세 동, 남 방향에서 재물이 들어오니 문 밖에서 마중을 할 운이다. 26세 재물이 들어왔다 나갈 운이니 직업변동을 삼가라.

뱀띠 : 73세 바람과 구름이 모임에 반드시 승패가 있다. 61세 매사가 뜻과 같지 못하여 남에게 속아서 공연히 헛개비를 보는 형상이다. 49세 지나친 농담은 자존심을 상하게 할 뿐이다. 37세 분수에 벗어나는 사치일 뿐이다. 배짱을 부리지 마라. 25세 문제를 겪어보지 않고 먼저 포기를 하지마라.

말띠 : 72세 이별의 운이니 언언 불망하고 세월만 허송하는 운이다. 60세 송사에 참여하지마라. 비리의 재물을 구하다 도리어 재산을 잃는다. 48세 자기 전문 분야에 힘을 쏟아야 할 운이다. 36세 모든 일에 차질이 생기니 적극적으로 나갈 운이 아님을 명심할 운이다. 24세 조금씩 양보하고 이해하면 싸움을 피할 수 있는 운이다.

양띠 : 71세 우물 안에서 놀던 개구리가 밖으로 나오니 의기가 양양할 운이로다. 59세 감언과 이설을 믿으면 안 되는 운이로다. 47세 충돌수가 있으니 각별히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할 운이다. 35세 기다리던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오거나 재물이 들어 올 운세이다. 23세 맺고 끊는 일을 분명히 하지 않으면 공연히 오해를 받거나 구설수에 오를 운이다.

원숭이띠 : 70세 옛 형제를 다시 만나니 권세를 얻을 운이다. 58세 흉함을 피하고 길한 방위를 찾으니 가정이 평안 하도다. 46세 이번 주부터 막혔던 일들이 풀려 나갈 운이다. 34세 금전거래를 삼가라. 손재수가 생길 운이다. 22세 매사를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면 좋은 결과가 있는 운이다.

닭띠 : 69세 인심이 돌변하니 일마다 어그러짐이 많도다. 57세 경영하는 일은 반드시 성사되는 운이다. 경사가 겹치는 구나. 45세 운수가 대통하니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운이다. 33세 자존심을 버리면 재물이 따르는 운이다. 21세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귀 기울여 들으면 성공할 운이다.

개띠 : 68세 “모사재인”이면 “성사재천”이다. 그 뜻을 하늘에 맡겨라. 56세 인연이 있는 사람을 만나 붉은 계수를 머리에 꽂는 운이로다. 44세 망신수가 있다. 이성문제에 각별히 조심하라. 32세 이사운이 찾아온다. 직장이나 집을 옮길 운이다. 20세 한 번은 울고 한 번은 웃을 운이다.

돼지띠 : 67세 부귀가 공명하고 가히 퇴조하야 삼공이라도 바꾸지 아니할 운이다. 55세 깊은 수풀의 사슴을 삼년씩 쫓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마라. 43세 기다리던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운이다. 31세 운세가 막혔으니 때를 기다릴 줄 알아야 한다. 19세 문 밖을 나서면 길한 일이 생긴다.
목담(limjin2012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