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담선원 주간운세
목담선원 주간운세
  • 시정일보
  • 승인 2013.09.12 13:23
  • 댓글 0


[시정일보]쥐띠: 78세 둥글고 둥근 가을 달에 소인이 빛을 다투니 환절기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운세 66세 어려움이 다 지나니 형통함이 멀지 않도다. 조만간 원했던 일들이 풀리는 운세 54세 남,북쪽 방향의 먼 여행은 불길하니 떠나지 않는 것이 좋다. 42세 계획을 크게 잡지 말고 축소하라. 매사가 막히는 운세이다. 30세 금전 운은 양호하나 이성문제는 망신수가 찾아오니 각별히 조심할 것.


소띠 : 77세 청조가 서신을 전하니 홀아비가 짝을 얻는가? 가정에 경사가 있을 운이다. 65세 난초를 청산에 심으니 어찌 다시 옮기겠는가? 찾아오는 손님이 많다. 53세 처음에는 잃고 나중에는 얻을 운이니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야 하는 때이다. 41세 재물은 애써 구하지 않아도 저절로 찾아온다. 다만 생각지도 않은 구설수가 함께 찾아올 운이다. 29세 이번 주에는 외형에 신경쓰면 행운이 찾아 올 운이다.


호랑이띠 : 76세 태세가 몸에 임하니 모든 일을 조심하라. 특히 건강에 유의해야 할 운이다. 64세 인연 있는 사람을 만나 붉은 계수나무를 전하니 그 증표가 있는 운이다. 52세 뇌물을 받지 마라. 도리어 재산을 잃고 관재수가 찾아 올 운이다. 40세 이동, 변동수가 찾아오니 머무는 곳에서 인연이 다 하는 운이다. 28세 돌다리도 두둘겨 보고 가고 아는 길도 물어서 가야 하는 운이다.

토끼띠 : 75세 자녀들의 승진 및 시험운이 찾아온다. 63세 주변으로부터 돈을 빌려 달라는 운이 찾아오니 어찌 거절해야 상대가 기분 나쁘지 않을꼬? 51세 배신을 당할 운이다. 당신의 가장 측근에게 함부로 비밀을 누설마라. 39세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많을 운이다. 그러나 당신의 노력만큼 수입도 늘어나는 운이다. 27세 금전 거래를 하지마라. 열 번의 말보다 한 번의 행동이 효과가 있다.


용띠 : 74세 수(물), 화(불)에 염려 없고 재물을 마음대로 취하여도 시비하는 사람이 없는 운이다. 62세 관기가 화하여 형효하니 형제궁에 이롭지 못하구나 집안 싸움이 생길 운이다. 각별히 조심할 것. 50세 머무는 곳에서 반가운 소식이 오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운이다. 38세 손재수가 있을 운이니 주식투자나 투기는 삼가 해야 할 운이다. 26세 과음, 과식을 삼가고 투쟁을 일삼지 말아야 할 운이다.


뱀띠 :73세 남의 험담을 함부로 하지 마라. 구설수가 뒤따른다. 61세 끈기 있게 노력하라. 이 달 하순경에는 귀인을 만나 막혔던 일들이 풀리는 운이다. 49세 고수익, 이자. 배당금에 현혹되지 마라. 재산만 날리는 운이다. 37세 이번 주는 환경변화에 적응할 운이다. 지갑이나 귀중품을 조심하라. 25세 관재수와 구설수가 뒤따르나 이사를 하면 좋은 운이다.

말띠 :72세 이익이 전답에 있으니 어찌 집이 부유하지 않는가? 61세 바삐 돌아가야 할 손님이 강에 도달 해보니 배가 없어 안절부절 하는구나. 48세 충돌수가 있으며 망신수가 있으니 여성을 멀리 해야 할 운이다. 36세 경쟁을 피하지 말고 과감하게 경쟁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 운이다. 24세 추첨 운이 대길하니 많은 곳에 경품들을 신청하는 운이다.



양띠 : 71세 못 가운데 고기가 마침내 살 계책이 없구나. 이번 주는 독서와 함께 쉬는 것이 상책인 운이다. 59세 둥근 보름달이 다시 이지러지기 시작하니 좋은 일 했다고 생색을 내어서는 안된다. 47세 꿈자리도 뒤숭숭하고 잘 되어 가던 일들도 꼬일 징조이니 계획을 크게 잡지 말고 축소하라. 35세 평소 소홀했던 일에 다시 한 번 신경을 써보는 운이다. 23세 초상집에 문상을 삼가고 부조금만 내야 하는 운이다.

원숭이띠 :70세 아침에 빛을 보지 못하고 밤에 밝음을 보지 못하는 운이니 먼 여행을 삼가라. 58세 현실에 감사하라. 불평이 시작되면 지옥 같은 생활의 연속이 되는 운이다. 46세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다수의 의견을 존중하면 이득이 있는 운이다. 34세 당신이 노력한 일들이 주변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운이다. 22세 매사가 힘들어도 실망하지 말고 끈기 있게 밀고 나가야 하는 운이다.

닭띠 : 69세 매사가 내 뜻과 같지 않으니 공연히 낮에는 도깨비와 같이 되는 운이다. 57세 용이 서리고 범이 걸터앉으니 바람과 구름이 모이는 형상이다. 집안에 경사가 있어 사람이 찾아드는 운이다. 45세 손재수가 있다. 평소 아끼던 물건을 도난당할 운이니 매사에 조심해야 한다. 33세 금년에 소망했던 일중 한 가지가 이제는 이루어지는 운이다. 21세 사람을 잘못사귀면 관재수에 휘말릴 운이니 어울려 다니는 것을 삼가라.

개띠 : 68세 쇠가 큰 풀무에 들어가니 큰 그릇을 이루도다. 56세 평지 풍파에 속수무책이구나. 멈추어야 비로소 멀리 갈 길이 보이는 운이다. 44세 귀인이 찾아와 도와주니 안되는 일이 없도다. 32세 금전운은 양호한 편이나 굽힐 줄 모르면 부러지는 운이다. 20세 뜻밖에 당신을 도와주는 협력자가 나타나니 기다리는 운이다.



돼지띠 : 67세 곤란한 가정생활이 차차 편해지고 공명을 할 운이다. 55세 오동나무와 대나무가 서로 절개를 다투니 몸은 삼밭에 있구나. 43세 송사수가 있으니 돈거래를 말라. 돌아 올 돈이 없는 운이다. 31세 사소한 일로 다툼이 일어나 결별할 운이다. 말조심하라. 19세 시험운이 대길하니 준비를 착실히 해야 하는 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