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공단 13년 '고객과 함께, 앞으로'
동작구공단 13년 '고객과 함께, 앞으로'
  • 임지원
  • 승인 2013.09.26 11:18
  • 댓글 0

창립13주년 기념식
▲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 창립 13주년을 맞아 동작구민회관 강당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기념식 후 최영수 이사장과 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는 모습.

[시정일보 임지원 기자] 지난 22일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영수)이 창립 13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최근 공단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작구민회관 강당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행사는 공단 발전에 기여하고 귀감이 되는 유공직원 5명에게 동작구청장 표창과 공단 이사장 표창을 각각 수여하고, 전 직원들의 윤리경영 실천에 대한 결의를 선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기념식에 이어 ‘직원 서비스마인드 함양교육’이 진행됐다.

최영수 이사장은 “국가와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자랑스러운 공기업인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공단의 위상을 높이고, 구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일등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은 △공영주차장(10개소 544면), 거주자우선주차장(98개소 3672면) 등 주차사업 △흑석체육센터, 동작구민체육센터, 사당문화회관,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상도동다목적청사(상도스포츠클럽), 동작주차공원테니스장 등 체육사업 △동작구민회관, 동작휴양소(충남 태안군 안면읍), 동작상도국주도서관ㆍ사당솔밭도서관ㆍ동작샘터도서관ㆍ동작어린이도서관ㆍ대방어린이도서관ㆍ본동작은도서관 등 6개 도서관, 고은어린이집ㆍ은하어린이집ㆍ비둘이어린이집 등 3개 구립어린이집 등 문화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제37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리더십 부문 대상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그간의 성과를 인정받는 한해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