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창 우 동작구청장 / ‘깨끗하게 새롭게’ 성실한 구청장으로 보답
이 창 우 동작구청장 / ‘깨끗하게 새롭게’ 성실한 구청장으로 보답
  • 시정일보
  • 승인 2014.06.12 16:44
  • 댓글 0

[시정일보]안녕하십니까.
이번 6.4 전국 지방선거 동작구청장 당선자 이창우입니다.
저를 지지해 주시고 선택해 주신 동작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한민국과 동작의 변화를 바라는 동작구민의 높은 뜻을 겸허히 받듭니다. 더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마음 깊이 새기겠습니다.

40만 동작의 살림을 꾸려 나갈 것을 생각하니 양 어깨가 무거워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구청장 혼자의 힘이 아닌, 구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갈 미래이기에 힘이 납니다.

앞으로의 동작은 모든 구민이 인간적·사회적·경제적 품위를 누리며 살아가는, ‘사람 사는 동작구’가 될 것입니다. 상업지역을 확대하고, 동작구의 부족한 재정을 확충하여 지역경제 발전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가계의 소득보존에 힘쓰겠습니다. 타운 홀 미팅 등을 통해 동작구민의 의견을 구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구민 여러분들과의 소통에도 힘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인사 청탁 등의 부정부패를 근절하여, 투명하고 깨끗한 동작구를 만들겠습니다.

저, 이창우는 구민 여러분과 함께 동작구 미래 10년의 밑그림을 그려 나가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구민 여러분들의 곁에서 언제나 주민을 섬기는 구청장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롭고 젊은 동작을 바라는 모든 분들의 기대에, 깨끗하고 성실한 구청장이 되어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에게 보내주신 모든 성원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