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길 형 영등포구청장 / 행복공동체 ‘서울의 중심 영등포’로 우뚝
조 길 형 영등포구청장 / 행복공동체 ‘서울의 중심 영등포’로 우뚝
  • 시정일보
  • 승인 2014.06.12 16:45
  • 댓글 0

 

 

 

[시정일보]사랑하고 존경하는 영등포 구민 여러분! 민선6기 영등포구청장 당선자 조길형입니다.

다시 영등포를 위해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구민 여러분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구민을 더욱 섬기고 더욱 열심히 일하는 구청장으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구청장은 40만 구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막중한 자리입니다. 구민의 삶을 보살피고 교육과 복지가 강한 영등포를 만들기 위해 헌신 하겠습니다.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영등포, 공교육이 강한 영등포, 어르신이 존경받는 영등포, 사회적 경제가 강한 영등포를 만들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과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모든 문제는 현장에 있고 답도 현장에 있다’는 행정운영 원칙은 민선 6기에서도 변함없습니다.‘최대한 많이 듣고 늘 주민들 곁에 있는’아저씨 같은 친근함으로 영등포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주민들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켜나갈 것입니다. 4년 후 ‘영등포의 새로운 미래를 위한 디딤돌’을 놓은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 영등포구청장이 되고 싶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영등포 구민 여러분!

민선6기 구청장으로 약속합니다. 영등포를 서울의 중심으로 우뚝 세워놓겠습니다. 영등포의 미래를 위한 확실한 디딤돌을 놓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격려해 주십시오. 또한 영등포구의 발전을 위해 다시 하나로 뭉쳐, 화합하고 소통해 나가는‘사람 냄새 풀풀 나는 행복공동체’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