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성 수 금천구청장 / ‘사람중심’ 가치 입증, 주민 삶 속으로 향할 터
차 성 수 금천구청장 / ‘사람중심’ 가치 입증, 주민 삶 속으로 향할 터
  • 시정일보
  • 승인 2014.06.12 16:47
  • 댓글 0

[시정일보]금천구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저, 차성수를 다시 한 번 믿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날이 시작되었습니다. 당선의 기쁨보다 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저를 지지해주신 분, 그리고 지지하지 않으신 분들의 뜻까지 함께 헤아리는 4년을 만들겠습니다.
처음부터 거창한 목표를 두고 정치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평범한 사람들이 승리하는 세상, 사람이 중심 되는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했습니다.

금천구민과 함께했던 4년의 시간을 통해 저는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사람’ 만이 진정한 희망이라는 것. ‘사람중심’ 가치가 옳다는 것입니다.

4년간 금천이 달라졌습니다. 사람은 뒷전이고 돈과 개발이 주인이던 예전의 금천이 아닙니다. 사람과 사람과의 끈이 생기고 그 끈이 정으로 묶였습니다. 사람 사이에 온기가 생겼습니다.

쉽지 않은 선거였습니다. 아직 해소되지 않은 아픔을 삭인 채, 금천구의 비전을 말하는 것이 송구스러웠습니다. 그 와중에 계속되는 네거티브를 참는 것도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바라본 것은 오직 금천구민입니다.

새로운 4년, 더 낮은 곳, 더 어려운 곳으로 향하겠습니다. 진정 삶이 고달픈 분들은 찾아오실 수조차 없습니다. 더 많은 분들을 만나러 주민 속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지난 4년의 초석을 바탕으로 금천의 도약을 이루겠습니다. 교육, 복지, 발전, 환경, 일자리, 안전 모든 분야에서 주민이 가라는 길을 가겠습니다. 보여주신 기대와 바램, 행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