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현 송 강서구청장 / 중단 없는 전진으로 명품도시 강서 완성
노 현 송 강서구청장 / 중단 없는 전진으로 명품도시 강서 완성
  • 시정일보
  • 승인 2014.06.12 16:51
  • 댓글 0

[시정일보]
존경하고 사랑하는 57만 강서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민선5기 강서구청장에 이어 민선6기에 재선되어 또 다시 4년 동안 강서구청장의 소임을 맡게 된 노현송입니다.

새정치민주연합 소속으로 출마하여 기회2번을 달고 선거를 치루는 과정에서 격려해 주시고 따뜻한 사랑으로 후원해 주신 유권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이번 선거는 세월호 참사로 희생된 분들을 애도하는 분위기로 선거전에 들다보니, 어느 때보다도 차분하고 숙연한 분위기에서 치룬 선거였다고 생각합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금 희생된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그런 와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저 노현송 이름 한자 기억하여 성원해 주신 점, 그동안 강서구의 발전을 기억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점, 중단 없이 전진하라며 힘을 주신 점, 모두 눈물겹도록 감사합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는 것이 도리인 줄 잘 압니다만, 우선 이렇게 언론이나 현수막을 통해 인사를 대신하게 됨을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선거를, 그 어느 때보다도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구민의 바람이 무엇인지 가감 없이 받아들이는 귀중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선거에서 밝힌 명품도시를 완성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공약으로 밝힌 구민과의 약속을 기필코 이뤄,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공약이행 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은 영예를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