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 진 도봉구청장 / 초심 잃지 않고 ‘약속을 지키는 구청장’ 될 터
이 동 진 도봉구청장 / 초심 잃지 않고 ‘약속을 지키는 구청장’ 될 터
  • 시정일보
  • 승인 2014.06.12 16:57
  • 댓글 0



[시정일보]사랑하는 도봉구민 여러분!
저를 선택해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을 담아 감사드립니다.
구민 여러분들께서 저를 선택해주신 뜻은 민선 5기에 ‘참여’와 ‘복지’를 핵심가치로 삼아 추진해온 ‘착한 변화’를 지속해달라는 요구와 더불어 도봉구의 발전을 위해 한번 더 노력해달라는 요구가 함께 담겨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선거는 서울시 청렴도 평가 1위, 대한민국 복지행정대상 수상 등 ‘참여로 투명하게’ ‘복지로 행복하게’라는 구정 캐치프레이즈 아래 ‘착한 변화’를 이뤄낸 지난 4년에 대한 구민의 평가라고 생각합니다.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의 4년 구정을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 상대적 박탈감을 해소하고 활력 넘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서울시와 협력해 그 동안 준비해왔던 동북4구 발전방안, 특히 창동-상계지역 신경제중심지 조성계획을 보다 구체화함으로써 우리구가 더 활력있는 도시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온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이 외에도 생태와 문화, 의료와 복지 등 선거과정에서 제시한 공약을 실천함으로써 구민 여러분들께서 자부심을 갖는 도봉구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스스로 솔선수범해 도봉구의 모든 공직자가 더 낮은 자세로 주민을 주인으로 섬기는 겸손한 행정으로 또한 지방자치가 서민과 사회적 약자의 것이 될 수 있도록 따뜻한 행정을 펼쳐가겠습니다.
약속을 지키는 구청장, 초심을 잃지 않는 구청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지지해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