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덕 열 동대문구청장 / 친절과 청렴 바탕 약속 반드시 지켜낼 터
유 덕 열 동대문구청장 / 친절과 청렴 바탕 약속 반드시 지켜낼 터
  • 시정일보
  • 승인 2014.06.12 17:06
  • 댓글 0

[시정일보]존경하고 사랑하는 37만 구민여러분!

너무나도 과분한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시 한 번 믿고 지지해 주신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앞으로도 친절과 청렴을 바탕으로 구민과 소통하며, 약속드린 공약을 꼭 지켜 나가겠습니다.

동대문구를 안전하고 편안한 도시로 만들고, 미래를 짊어지고 갈 수준 높은 인재양성을 통한 교육도시로서의 면모를 확고히 굳히며,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문화가 살아 숨 쉬는 미래도시를 반드시 건설하겠습니다.

아울러 청량리 역세권을 개발해 65층 규모, 지상 200m의 랜드마크 등 초고층빌딩 8개 동이 신축되고 문화와 예술, 업무, 상업, 숙박, 판매 시설이 조성되도록 하여 동대문구를 서울 동북부의 중심도시로 발전시켜 나가겠으며, 철도 부지를 복개해 개발하는 GS건설과 적극 협의해 올해 착공하도록 하고 광장, 녹지, 체육시설 등을 최대한 확보할 것입니다.

전농동에 강북 최대 규모의 문화예술회관을 건립해 문화 인프라를 구축하고 서울 약령시를 관광 명소화하고, 서울 약령시의 한방진흥 센터를 중심으로 인근 전통시장 (경동 시장 등)과 연계해 한방산업과 전통시장이 함께 어우러지는 국내 최대의 한방산업, 관광, 문화콘텐츠를 융합하는 세계적인 메카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저는 지난 30년 동안 여러분과 함께 웃고 슬픔을 함께 나누었던 것처럼 앞으로도 늘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