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장 현 용산구청장 / 구민의 행복한 일상 책임 ‘잘 뽑은 구청장’
성 장 현 용산구청장 / 구민의 행복한 일상 책임 ‘잘 뽑은 구청장’
  • 시정일보
  • 승인 2014.06.12 17:15
  • 댓글 0


[시정일보]사랑하는 30만 용산가족 여러분!
32년간 용산에서 살아온 용산 사람, 그리고 용산 전문가 성장현, 제 6대 용산구청장으로 당선되어 용산 가족 여러분들께 인사드립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서 구민 여러분들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믿음과 응원의 마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저 성장현은 거친 바람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용산호의 선장이 되겠습니다. 새로운 4년, 용산 가족 모두의 행복이라는 희망을 품고 용산 가족 모두가 힘차게 항해하실 수 있도록 방향키를 제대로 잡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선장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는 이번 민선 6기 선거를 준비하며 ‘행복한 용산시대’를 캐치프레이즈로 삼았습니다. 제가 지난 4년 동안 구민들을 만나면서 구민들이 진정 바라는 삶은 하루하루 행복한 일상에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됐고, 그러한 구정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저의 바램 또한 여기에 담았습니다.

앞으로 4년, 용산의 변화는 계속 될 것입니다. 민선 6기 용산은 용산 가족 모두의 행복을 위해 구민을 최우선으로 하는 행정을 펼치겠습니다. ‘소통’을 기반으로 구민과 머리를 맞대고 지역 발전을 위한 방안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4년뒤 아니 먼 훗날에도 ‘정말 잘 뽑았다’고 구민들이 기억하고 역사에 기록될 수 있는 용산구청장 성장현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용산구민의 행복지수가 서울시 1위를 넘어선 대한민국 1위가 될 수 있도록 굵직굵직한 지역 현안부터 사소한 일상까지 하나하나 모두 챙기는 구청장이 될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