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 창 식 중구청장 / 살고 싶은 도시 ‘명품중구 2기시대’ 활짝
최 창 식 중구청장 / 살고 싶은 도시 ‘명품중구 2기시대’ 활짝
  • 시정일보
  • 승인 2014.06.12 17:16
  • 댓글 0


[시정일보]저를 믿고 선택해 주신 중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저를 지지하며 밤낮으로 도와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도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끝까지 선전해 주신 김남성 후보를 비롯해 다른 후보들에게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제가 중구청장에 당선된 것은 지난 3년간 정직하고 열정적으로 구정을 수행하여 일로써 구민들의 마음과 신뢰를 얻은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멈출 수 없는 중구발전을 기대하는 중구민의 뜻이 하나로 모아져 이뤄낸 중구의 승리입니다.

이제 새로운 중구의 꿈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오늘 우리 13만 중구민께서 내려주신 더 행복한 중구 더 활력이 넘치는 중구를 만들라는 엄중한 명령을 받았습니다.

명품중구 2기 시대, 여러분과 함께 최창식이 만들어 가겠습니다. 을지로, 충무로 등 낙후된 도심을 명동처럼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변화시키겠습니다.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고 골목 구석 구석부터 시내 중심까지 가장 안전한 도시, 아이 키우기 좋고 교육걱정 없는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도시로 중구를 새롭게 재창조 하겠습니다.

지난 3년 참 잘했다고 저를 뽑아주신 구민 여러분의 탁월한 선택이 후회 없도록 더 잘 하겠습니다. 더 뜨거운 열정으로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중구민 여러분, 새로운 각오로 자랑스런 중구의 새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중구는 구민이 구청장입니다. 앞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