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담선원 주간운세/주역풀이
목담선원 주간운세/주역풀이
  • 시정일보
  • 승인 2014.10.09 13:35
  • 댓글 0

[시정일보]쥐띠: 36년생 시비 거리가 생겨도 따지지 마라. 몸만 상하는구나. 48년생 일의 성공과 실패가 한순간에 결정되는 운이다. 속히 결행하라. 60년생 “가화만사성”이로다. 집안일을 먼저 잘 다스리면 밖의 일도 순조롭다. 72년생 먼저 삼일이 중요하고 나중에 또한 삼일이 중요하니 일의 집중력을 가져라. 84년생 평소 소홀히 했던 일에 다시 한 번 신경 써라. 결과가 좋아진다.

소띠: 37년생 물속에 들어가도 빠지지 않고 불속에 들어가도 상하지 않으니 웬일인고? 49년생 문 밖을 출입하니 해가 기다리고 있다. 집을 지키면 상책이로다 61년생 재물이 북쪽에서 왕성이 움직이니 그물만 준비하면 된다. 73년생 “지성이면 감천”이다. 꾸준히 노력하고 기도하라. 소원이 이루어진다. 85년생 재물을 자랑하지마라. 당신 곁에 도둑이 살며시 들어온다.

호랑이띠: 38년생 집안에 전쟁이 일어나 다투니 심신이 불편하구나. 50년생 동쪽과 서쪽으로 급히 달려보나 새로운 일들은 전혀 없구나. 62년생 이미 결정된 아름다운 인연이 생기니 하는 일도 영화롭구나. 74년생 캄캄한 밤중에 길을 걸으나 동과 서를 구분키는 어렵구나. 86년생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자꾸 생기니 번뇌만 쌓이는구나.

토끼띠: 39년생 이미 청산에 산호를 심어왔는데 다시 옮길 수 있겠는가? 51년생 마음이 물처럼 맑은데 어찌 관액을 두려워하는가. 63년생 동쪽과 서쪽, 남쪽과 북쪽으로 부지런히 다니니 재물을 얻는구나. 75년생 동쪽으로 향하라. 그곳에서 천금의 재물을 얻을 수 있다. 87년생 매사가 힘들어도 끈기를 갖고 밀고 나간다면 성공할 수 있다.

용띠: 40년생 집안의 신이 움직이니 시비와 송사가 생기는구나. 52년생 봄 석 달은 재물이 들어와 왕성했으나 가을 석 달은 하는 일이 막히는구나. 64년생 일신은 고단하고 하는 일마다 막히니 세상일이 뜬구름 같구나. 76년생 가을 풀이 잔뜩 서리를 만났으니 무슨 일인들 유익하리오. 88년생 충돌수가 찾아오니 각별히 운전을 주의해야 한다.

뱀띠:41년생 말안장에 올라타고 거리를 나서니 가을 햇살이 따사롭구나. 53년생 남쪽에서 찾아오는 인연을 소중히 하라. 그 인연이 나를 돕는다. 65년생 가을 달빛을 받으면 높은 루에 오르니 일신이 편안해 지는구나. 77년생 푸른 소나무와 대나무는 그 절개를 잃지 않는 법이다. 89년생 먼 여행은 사고수가 찾아온다. 떠나지 않으면 상책이로다.

말띠:42년생 파랑새가 기쁜 소식을 얻으니 홀아비가 배필을 얻는가? 54년생 부지런히 쫒아 다녀 비록 재물은 얻지만 도리어 더 많이 잃는구나. 66년생 물가에 어른 거렸던 달빛이 어느새 나에게 다가오는구나. 78년생 시냇물은 쉼 없이 흘러가나 반드시 서해바다로 가는구나. 90년생 차림에 신경을 써라. 하는 일마다 성공하리라.

양띠:43년생 평소에 가장 아끼는 물건을 이제야 주는구나. 55년생 씨앗을 뿌릴 때는 힘들었으나 열매를 거둘 때는 쉬워지는구나. 67년생 먹구름이 잔뜩 낀 하늘이 이제야 개이니 푸르름이 좋구나. 79년생 음지에 햇살이 가득드니 온갖 꽃들이 다투어 피어나는구나. 91년생 기쁜 일이 생기니 모처럼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하구나.

원숭이띠:44년생 친구에게 배신을 당할 운이다. 너무 가까이 하지마라. 56년생 일이 뜻과 같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공연히 한탄만 하는구나. 68년생 상가 집 문상을 삼가라. 소살이 내리 침범하는구나. 80년생 집에서 일은 이루어진다. 밖에서 구하지 마라. 92년생 횡재운을 바라지마라. 노력한 만큼만 얻게 된다.

닭띠:45년생 한 가지만 뜻을 세워라. 그러면 그 공이 가히 크도다. 57년생 북쪽에서 구하지마라. 손해는 있어도 이익은 없다. 69년생 타이밍을 잘 택하면 성공한다. 그러니 때를 놓치지 마라. 81년생 바람이 구름을 쫓아 버리니 하늘의 푸르름이 나타나는구나. 93년생 이성문제에 신경 써라. 관재수와 망신수가 찾아온다.

개띠:46년생 용의 몸에 붙은 비닐은 눈부시나 정녕 중요한 뿔은 생기지 않는구나. 58년생 금성(金姓)이 도와주러 나타나니 반드시 기쁜 일이 있구나. 70년생 하는 일마다 비록 어려움은 따르겠지만 결국 성공하는 운이다. 82년생 지형도 분간을 못하고 방향도 결정이 안되니 진퇴양난이로다. 94년생 신상에 관한 일들을 남들에게 함부로 말하면 해롭구나.

돼지띠:47년생 수산물을 하는가? 재물이 북쪽에 있으니 이로움이 생긴다. 59년생 집에 있으면 이익이 없고 출행하면 이익이 생긴다. 71년생 목성(木姓)을 가까이 두면 반드시 재물의 손실이 오는구나. 83년생 강가에 낚시를 드리우니 세상사가 무관하구나. 95년생 취직운은 적성에 맞는 일이 생기며 수입도 좋은 운이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