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준 성동구의회 의장 /구석구석 발로 뛰는 ‘생활안전 파수꾼’될 터
박경준 성동구의회 의장 /구석구석 발로 뛰는 ‘생활안전 파수꾼’될 터
  • 시정일보
  • 승인 2015.01.08 15:04
  • 댓글 0

[시정일보] 사랑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대망의 을미(乙未)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민의 기대와 희망 속에 제7대 의회가 출범한지도 벌써 반년이 지났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구민들의 손을 맞잡으며 마음으로 다짐하였던 희망과 약속들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현실화할 수 있도록 올 한해도 저와 성동구의회 의원 모두는 모든 지혜와 역량을 모아 항상 구민의 편에서, 구민을 중심에 두고 성실히 봉사할 것을 충심으로 약속드립니다.
2015년은 제7대 의회가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첫 해인 만큼 여러분에게 희망을 전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선 구민의 안녕을 최우선으로 생활현장 구석구석을 발로 뛰며 안심하고 생활하실 수 있는 안전한 성동구 만들기에 집중할 것입니다. 또한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고통받고 있는 서민층과 사회적 약자를 위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힘쓸 것이며, 단 한 사람이라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 없도록 솔선수범하여 베풀고 나눌 것이고, 늘 구민과 함께 소통과 대화로 화합하는 성동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우리 성동구의회의 문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혼자 꾸는 꿈은 꿈(夢)으로 그치지만, 우리 모두가 함께 꾸는 꿈은 희망이 되고 현실이 된다”는 말처럼 구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 작은 참여 하나가 우리가 원하는 미래, 더 안전하고 더 살기좋은 성동을 만드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존경하는 성동 구민 여러분!
우리 성동구의회는 늘 구민의 곁에서 우직하고 성실하게 맡은 바 역할 수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당부드리며, 희망하신 모든 일들이 꼭 이루어질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