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담선원 주간운세(주역풀이)/87년 토끼띠 : 이성 조심, 망신수가 있다
목담선원 주간운세(주역풀이)/87년 토끼띠 : 이성 조심, 망신수가 있다
  • 시정일보
  • 승인 2015.01.29 15:24
  • 댓글 0


[시정일보]子(쥐띠) 36년생 환자 옆을 가까이 마라 질병이 찾아올까 두렵다. 48년생 천둥은 치는데 비는 내리지 않으니 하늘의 뜻을 누가 알꼬? 60년생 기다려라 복이 찾아 온다 다만 시간이 필요할 뿐이다. 72년생 동쪽에서 누가 찾아 오는가? 우연히 해를 끼치는구나. 84년생 변화를 두려워 마라 창조를 못한다.

丑(소띠) 37년생 건강은 회복세고 몸이 편안 하니 세상일이 태평 하구나. 49년생 재물의 운이 열렸으니 그곳은 서쪽 이구나. 61년생 누가 나에게 손실을 주는가 분명히 목성(木姓) 이구나. 73년생 작은 것으로 시작하여 큰 것을 얻는 운이로다. 85년생 시험운이 찾아 오는구나 최선을 다해야만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寅(호랑이띠) 38년생 살아갈 길은 갈수록 험난 하고 기다리자니 갈수록 초조해 지는구나. 50년생 별로 움직임도 없는데 구설수만 생기는구나. 62년생 일신이 힘들어 지니 문밖에서 귀인이 찾아 오는 구나. 74년생 한번 기쁘니 또 한번은 슬픔이 찾아오니 이는 필시 음덕이 필요 한 것인가? 86년생 언쟁을 피하라 어떤 모임에서도 오해를 살일을 만들지 마라.

卯(토끼띠) 39년생 동쪽에서 화창한 빛이 발산하니 기쁜 소식을 전하는구나. 51년생 남쪽과 북쪽으로 분주히 다녔으나 도와 주는 이가 없구나. 63년생 큰 소득을 얻을 수로다 또한 공을 세워 명성도 얻는구나. 75년생 동쪽과 남쪽으로 향하지마라 재물의 손실만 생기는 운이다. 87년생 이성을 가까이 하지마라 망신수가 찾아오니 나를 망치는 운이다.

辰(용띠) 40년생 말도 알아듣지 조리 있게 말도 하지 못하니 답답하기만 하구나. 52년생 관가의 출입을 삼가라 수옥살이 발생하여 손해만 끼친다. 64년생 해는 서산으로 떨어지고 돌아 가야하는 나그네의 발걸음도 무겁기만 하구나. 76년생 친구를 믿고 움직이지 마라 얻을것이 없을 뿐이다. 88년생 도박에 손대지 마라 빛쟁이가 될뿐이다.

巳(뱀띠) 41년생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고 안정을 찾으니 모든 것이 순조롭구나. 53년생 오랫동안 가물었던 땅에 드디어 비가 내리니 기쁜 일이 생기는구나. 65년생 재물의 신이 서쪽에서 나를 기다리니 문밖으로 나서라. 77년생 우물가에서 얼음이 풀리니 까치가 봄 소식을 먼저 알리는구나. 89년생 지출은 많고 수입은 적으니 정신적으로 피곤할 뿐이로다.

午(말띠) 42년생 모든일을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 앞길에 위험이 기다리고 있다. 54년생 운수가 형통해지니 이제야 좋은 인연을 만나는구나. 66년생 서쪽과 남쪽으로 원행하지마라 재물을 잃을 수이다. 78년생 모든 일을 시작은 잘 하나 끝맺지를 못하니 번민만 생기는구나. 90년생 어려움이 처해지니 금전이 유통 되는구나.

未(양띠) 43년생 내가 펀안 해지니 슬하에 근심이 생기는구나. 55년생 분수만 지킬수 있어도 모든 액운은 사라 질것이다. 67년생 일회 일비가 되어 성과 패가 반복되니 세월만 헛되이 보내는구나. 79년생 문제가 풀리지 않으면 동쪽으로 출행하라 그곳에서 문제가 풀린다. 91년생 혼자 하는 일보다 동료와 함께 하면 일을 성공 시킨다.

申(원숭이띠) 44년생 어렵게 산 정상을 올라 왔는데 고기를 찾으니 허망한 일이로다. 56년생 가는곳 마다 재물이 널려있으니 사방에 따르는 사람이 많구나. 68년생 토성(土姓)을 가진 사람의 말을 따르지 마라 재물의 손실이 따른다. 80년생 하늘에서 기이한 음덕을 주니 식복이 생기는구나. 92년생 시험 운이 찾아오는 구나 어떤 자격증이라도 시험에 도전 하면 성공 할것이다.

酉(닭띠) 45년생 하늘은 서산으로 기울고 땅은 이미 거칠어지니 공을 세울 수가 없구나. 57년생 음,양이 화합하지 못하니 부부간에도 소통의 장이 열리지 않는구나. 69년생 재성이 창문에 머물러 있으니 재물이 생길 운이로다. 81년생 물(水)과 불(火) 을 조심하라 횡액수가 찾아온다. 93년생 남의 험담을 하지마라 손실은 나에게만 찾아온다.

戌(개띠) 46년생 사소한 병이라도 합병증이 올수 있는 운이니 서둘러 병원을 찾아라. 58년생 백설이 서서히 녹아 샘물로 변하니 만인이 물을 찾는구나. 70년생 뜰앞의 난초가 겨울의 추위를 이겨내고 향기를 뿜는구나. 82년생 힘 들다고 하늘을 원망하라 반드시 길함이 찾아와 기쁨이 생긴다. 94년생 새로운 친구를 소개 받으면 반드시 이용을 당한다.

亥(돼지띠) 47년생 집안에 있으면 평안 하지만 원행을 하면 괴로움이 생기리라. 59년생 잔뜩 가렸던 구름이 이제야 사라지니 반가운 빛이 드는구나. 71년생 누구를 피해야 하는가? 화성(火姓)을 멀리해야 손실을 막는다. 83년생 주변의 사람들을 만나라 다른 사람으로 인하여 재물의 문이 열린다. 95년생 유언비어를 옮기지 마라 구설수가 뒤따라 온다.

limjin2012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