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담 선 원 주간운세(주역풀이)
목 담 선 원 주간운세(주역풀이)
  • 시정일보
  • 승인 2015.02.05 14:55
  • 댓글 0

[시정일보]子(쥐띠) 36년생 자고 일어나면 몸이 천근만근 무거우니 질병이 찾아올 운이다. 48년생 사람을 만나니 이별이 오고 움직이려하니 머물게 되는구나. 60년생 둥그런 밝은 달의 원래 주인은 누구인가? 72년생 목적지 없는 여행이 되니 뜬구름과 같구나. 84년생 드디어 금전적인 문제로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는구나.

丑(소띠) 37년생 작은 내는 바다로 흘러가고 작은 것을 모아 큰것을 이루는구나. 49년생 길신을 기다렸으나 오히려 흉신으로 변하니 여러 사람이 고통스럽구나. 61년생 타향에서의 외로움이 커지니 서둘러 고향으로 돌아가라. 73년생 분주 하게 앞만 보고 달리니 하나도 성사 시키는 일이 없구나. 85년생 목성(木姓) 과 어울려 다니지 마라 다만 관재수를 만날 뿐이다.

寅(호랑이띠) 38년생 가정이 화합하지 못하니 심신이 복잡 하구나. 50년생 될것 같은 일들이 하나도 이루어 지지 않으니 공연히 마음만 상한다. 62년생 하는 일마다 함정이 도사리고 있으니 이 신수를 어찌 할꼬? 74년생 집나간 강아지를 찾아 들판을 나가니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눈구나. 86년생 능려과 인격을 알아주는 이가 아무도 없으니 마음이 초조 하구나.

卯(토끼) 39년생 유언비어에 현혹 되지 마라 다만 말실수가 있을 뿐이다. 51년생 남쪽과 북쪽으로 향하라 반드시 기쁜 일이 생기는구나. 63년생 허욕을 부리지 마라 욕심이 화를 부를 뿐이다. 75년생 비 온뒤에 땅이 굳으니 앞날이 화창 하구나. 87년생 이사를 하라 이동수가 찾아오니 행운이 있을 것이다.

辰(용띠) 40년생 손톱밑 가시는 아는데 곪은 속은 알아 차릴 수가 없구나. 52년생 재물에는 근심이 쌓이고 처궁 에는 살이 찾아 오는 구나. 64년생 정월과 이월에는 새로운 확장을 꾀하지 마라. 76년생 귀인이 올때까지 기다려라 반드시 북쪽에서 도래 한다. 88년생 마음이 산란하고 하는일 마다 막히니 얻는것 보다 잃는것이 많구나.

巳(뱀띠) 41년생 부부간의 의견이 서로 반목하니 가정의 화평함을ㅤ찾을수가 없구나. 53년생 사람이 찾아와 도와주니 마침내 걱정 하던 일이 풀리는구나. 65년생 물도 차면 넘치고 달도 차면 이지러 지는 법 욕심을 버려라. 77년생 뜻은 하늘을 찌르고 마음은 평야를 달리고 있으니 반드시 성공 하는구나. 89년생 집안에서 구하지 마라 문밖에 이익이 있다.

午(말띠) 42년생 골짜기 마다 수목이 빡빡하게 들어차니 울창한 숲을 이루는구나. 54년생 옷도 족하고 양식도 풍족하니 안정을 취해야 편해진다. 66년생 분수 밖의 일을 행하지 말고 남의 것을 탐하지 마라. 78년생 몸이 고달프고 힘 들지만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성공한다. 90년생 재물을 잃거나 송사수가 따르니 매사에 신중 하라.

未(양띠) 43년생 집안에 새가 드디어 풀려 하늘로 나르는구나. 55년생 귀인을 만나고 싶다면 동쪽과 남쪽으로 향하라 그곳에서 길한 일이 생긴다. 67년생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이 순행하니 모든 일이 편안해 지는구나. 79년생 문밖에 나가니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차라리 집안에 있는 것이 안전 하구나. 91년생 마음에 없는 일을 억지로 하지마라 후회가 있을 뿐이다.

申(원숭이띠) 44년생 오랫동안 가물었는데 어찌 초목이 자랄수 있겠는가? 56년생 사람들을 도와주라 꾀 하는 일이 이루어 질것이다. 68년생 손실이 따른다 재물을 잃거나 자녀에게 해가 따르는 운이다. 80년생 칼은 날카롭게 갈았으나 그 용도를 사용할 일은 찾을 수가 없구나. 92년생 재물의 운은 수입 보다 지출이 많고 취업의 운은 요원 하구나.

酉(닭띠) 45년생 관구기 발동 하는 운이다 원행을 삼가라. 57년생 신상에 흉신이 찾아와 나를 괴롭히니 모든 일을 신중히 행하라. 69년생 언쟁을 삼가고 다투지 마라 재물과 명예를 잃을 뿐이다. 81년생 역마살이 나를 따라 다르니 서쪽과 북쪽으로 이동하면 길한 일이 생긴다. 93년생 구설수가 생길 운이다 집안일이나 비밀을 발설하지마라.

戌(개띠) 46년생 불전에 기도하라 모든 재앙을 물리칠 수 있을 것이다. 58년생 서둘러 일을 시행 하지마라 끝을 보지 못할 뿐이다. 70년생 초라하게 떠돌아 다녔으나 드디어 귀인을 만나 뜻을 이루는구나. 82년생 자라보고 놀란가슴 솥 뚜껑 보고 놀라는 격이로다. 94년생 계획 했던 일들은 연기 되나 취직 운이 찾아 오는구나.

亥(돼지띠) 47년생 할 일이 많으니 속히 이루고 속히 패 하는구나. 59년생 봄빛이 벌써 찾아오니 경사가 끊이지 않는구나. 71년생 귀인을 나를 돕는 구나 동쪽에서 시작하고 남쪽에서 끝난다. 83년생 수성(水姓) 을 가까이 하지마라 실수가 많으며 손실이 크다. 95년생 열심히 노력하면 큰 재물은 어려워도 작은 재물은 얻을 것이다.

limjin@2012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