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담선원 주간운세
목담선원 주간운세
  • 시정일보
  • 승인 2015.02.26 16:04
  • 댓글 0



[시정일보]子(쥐띠) 36년생 집에 근심이 생기니 액을 물리쳐야 흉신이 사라진다. 48년생 사람들이 도와주지 않으니 하는 일마다 막힘이 많구나. 60년생 만일 재물의 손실이 없으면 슬하에 근심이 생기는 구나. 72년생 길신이 따르기는 하는데 처음에는 좋지만 나중은 나쁘구나. 84년생 손재수가 찾아오니 귀중품 단속을 잘해야 한다.


丑(소띠) 37년생 역마살이 찾아와 관귀가 원행을 하면 불리하다. 49년생 금성(金姓)을 조심하라 재물의 손실이 발생 한다. 61년생 남과 함부로 다투지 마라 명예와 재물을 잃는 구나. 73년생 길운이라 착각하고 일을 시작 하였으나 도리어 여러 사람이 해를 입는 구나. 85년생 취직의 운이 찾아 왔으니 눈높이를 낮추면 가능 해진다.


寅(호랑이띠) 38년생 봄 바람은 일찍 찾아 왔는데 꽃은 피질 않는구나. 50년생 처음에는 가난 했으나 나중 에는 부를 얻으니 마음이 넓어지고 덕을 가지는 구나. 62년생 아침에는 도와주고 저녁에는 해를 입히니 웬 조화인가? 74년생 될것 같은데도 결과는 안되니 공연히 마음만 급해지는구나. 86년생 승진이 있거나 부서의 이동이 생기는 운이로다.


卯(토끼띠) 39년생 하는일 마다 해가 따르니 차라리 집에 있는 것이 좋다. 51년생 비온 뒤의 달빛이 참으로 아름답구나. 63년생 일에는 성공과 실패가 따르는데 이번에는 실패만 있는 운이다. 75년생 길성이 문을 열고 잦아오니 이제야 재물이 생기는 구나. 87년생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니 매사에 짜증만 내는구나.


辰(용띠) 40년생 자주 병원을 찾아 검진을 하라 질환이 찾아올 운이다. 52년생 봄 바람이 불고 비까지 내리니 꽃망울들이 서로 다투며 필 준비를 하는구나. 64년생 내 손가락 아픈것만 알고 꼼수를 쓰면 오히려 큰병을 얻는다. 76년생 푸른 바람과 밝은 달에는 원래 주인이 없으니 뜬구름 잡을 생각을 버려라. 88년생 현재의 형편에 만족하고 허리띠를 졸라 매야 나중에 성공한다.


巳(뱀띠) 41년생 적막한 천지 사방에 내가 의지 할 곳은 한군데도 없구나. 53년생 구설수가 따르는 운이 로다 항상 소문을 주의 하라. 65년생 분주하게 동서남북으로 달리나 일은 하나도 성사 되는게 없구나. 77년생 뜻은 이미 하늘에 이르고 마음은 사해처럼 넓으니 성공이 기다리는구나. 89년생 막혔던 일들이 풀리고 반가운 소식이 전해 지는 구나.


午(말띠) 42년생 과로를 삼가라 한번 질병이 찾아오면 회복이 어려워 진다. 54년생 청룡이 하늘에 오르니 구름이 일고 비가 내리는구나. 66년생 배를 타려고 강가에 나가니 나루에는 배가 한척도 없구나. 78년생 원수가 은인 으로 변하니 도둑이 스스로 용서를 구하는 일이로다. 90년생 분수 밖의 것을 탐 하지 마라 모든 것에는 공짜가 없다.


未(양띠) 43년생 매화가 꽃망울 을 보였으나 아직은 눈이 녹질 않았구나. 55년생 집이 없는 떠돌이가 정착을 못하니 구차한 모습으로 사는 구나. 67년생 재물이 쌓이고 몸이 왕성 해지 니 기쁜 일만 생기는 구나. 79년생 두 범이 서로 피를 흘리며 싸우니 사냥꾼은 어부지리를 얻는구나. 91년생 마음이 동하지 않는 일은 후일을 약속하라.


申(원숭이띠) 44년생 강가에 앉아 낚시 대를 드리우니 마침내 대어를 낚는구나. 56년생 모이면 흩어지고 흩어지면 모이는 것은 세상의 이치일 뿐이다. 68년생 푸른 정원에서 많은 사람들과 술잔을 기우니 나비 가 춤을 추는구나. 80년생 한번은 기쁘고 한번은 슬픈 것은 세상만사 길흉의 이치로다. 92년생 하는 일은 화려해 보이나 실속은 없으니 마음만 산란 해 지는구나.


酉(닭띠) 45년생 꿈에 큰 도움을 받았는데 도무지 해몽이 어렵구나. 57년생 집에서 구하지 마라 문 밖으로 나가면 얻을 것이다. 69년생 서쪽을 조심하라 그렇지 않으면 큰 화를 당 할 것이다. 81년생 곤란할 때에 집안에 또 근심이 쌓이니 이 어인 일인고? 93년생 망설 이고 관망만 하다가 기회를 놓치지 마라.


戌(개띠) 46년생 내가 먼저 배신하지 않으면 내일은 내가 배신을 당한다. 58년생 허욕을 부리지 마라 일은 마음과 같지 않다. 70년생 이곳저곳 을 기웃 거렸는데 마침내 귀인을 만나 떠돌이 생활을 청산 하는구나. 82년생 친구와 함께 누각에 올라 술잔을 기울이니 의기가 양양 하구나. 94년생 대박과 한탕을 노리지 마라 재산만 잃는구나.


亥(돼지띠) 47년생 과음 과식을 삼가라 위장병으로 고생할 운이다. 59년생 가뭄에 비가 내리니 그 빛이 가히 새롭구나. 71년생 방안에 두 사람이 서로 싸우니 뜻이 맞질 않구나. 83년생 귀인을 만나면 실적이 오르고 공을 세울 운이 로다. 95년생 큰 재물을 바라지 마라 다만 작은 재물은 얻을 것이다.

limjin2012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