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CEO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서초 CEO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이승열
  • 승인 2015.03.13 17:17
  • 댓글 0

4.15~6.17 서초CEO아카데미 교육 진행, 31일까지 서초구상공회에 접수

[시정일보 이승열 기자]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서초구 소재 중소기업 CEO 및 임원, 다양한 분야 전문가를 대상으로 제20기 ‘서초 CEO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전체 고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중소기업의 역할이 커짐에 따라 기업 CEO 자질의 중요성도 부각되고 있어, 중소기업 CEO의 경영 능력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한 것.

이번 아카데미는 △2015년 경영환경 대예측 △2015 부동산 전망 및 창조적 자산관리 전략 △인상학을 통한 마케팅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워크숍, 해외 기업 탐방 및 다양한 교류 활동으로 서초 기업인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확대해 서초구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초 CEO 아카데미 참가 시 서울상공회의소 임의 또는 준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또 서울상공회의소 서초구상공회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며, CEO 포럼 및 연간 30여회 CEO·임직원 직무능력교육 우선 접수 자격 등 특전이 주어진다.

서초구 소재 기업 CEO 및 임원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변호사·감정평가사·공인회계사 등 전문가 및 고위공직자도 가능하다.

이번 아카데미는 4월15일부터 6월17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서초구청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모집인원은 총 40명이고 수강료는 70만원이다. 모집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고 참여를 원하는 신청자는 입학지원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 증명사진을 첨부해 서초구상공회로 우편이나 팩스,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합격여부는 4월3일 개별 통보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는 서초구상공회(박상욱 사무차장, 2058-304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