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아트홀, ‘월요일N콘서트’ 8월 공연티켓 오픈
충무아트홀, ‘월요일N콘서트’ 8월 공연티켓 오픈
  • 윤종철
  • 승인 2015.07.07 13:49
  • 댓글 0

올 여름, 다시 찾은 ‘히즈피오노 온 브로드웨이’

[시정일보] 충무아트홀이 공연장 휴관일인 월요일을 활용한 충무아트홀의 공연 브랜드 <월요일N콘서트> 8월 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0월 <월요일N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던 뮤지컬 피아노 콘서트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찾아온다.

다채로운 음색과 폭넓은 표현력은 물론, 오케스트라 악기 전체가 연주할 수 있는 음역을 모두 소화할 수 있기에 ‘작은 오케스트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단 하나의 악기 피아노로 감성으로 물드는 8월의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공연에는 ‘2014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부터 함께 해 온 팝 피아니스트 이범재가 우리에게 익숙한 뮤지컬 명곡들을 두 대의 피아노 협주곡으로 편곡해 새롭게 합류한 피아니스트들과 함께 더욱 아름답고 파워풀한 라이브의 매력 속으로 관객을 초대할 계획이다.

작년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2015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는 오는 8월10일 중극장 블랙에서 뮤지컬 ‘쓰릴미’, 오페라 ‘리타’의 피아니스트 오성민, 드라마 ‘밀회’와 SBS ‘스타킹’ 등을 통해 우리에게 익숙한 팝 피아니스트 신지호가 협연하며 가수 배다해가 스페셜 게스트로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월요일N콘서트> 8월 공연은 오는 7월 7일 오후2시부터 충무아트홀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에서 서울시 중구민(1인2매 한정)에 한해 예매가능하다. 문의(02-2230-6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