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 유소년 풋살대회 ‘첫 대회’
강동 유소년 풋살대회 ‘첫 대회’
  • 송이헌
  • 승인 2015.10.30 10:11
  • 댓글 0

유년부 '액션킹', 저학년 '썬더 FC, 고학년 '강동레알' 우승

[시정일보]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 강동 유소년스포츠센터에서 올해 개관 1주년을 맞아 지난 24일 ‘제1회 강동 유소년 풋살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유소년 풋살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기 위한 것으로 총 13개팀 8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18일 예선전을 거쳐 24일 오전 10시 결승전이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서 유년부는 ‘액션킹’, 저학년부는(초등1~3학년) ‘썬더FC’, 고학년부는(초등4~6학년) ‘강동레알’ 팀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매 경기마다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썬더보이팀 오서진 선수(고일초2)가 선정됐으며 정정당당하게 대회규정을 준수하며 경기에 임한 선수에게 돌아가는 페어플레이상은 박민선 선수(유년부)와 박건 선수(덕풍초3)에게 돌아갔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아이들이 함께 우정을 나누고 팀워크를 다지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풋살대회를 개최해 꿈나무들이 축구를 좋아하는 마음이 변하지 않고,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는 맨체스터와 첼시 2개의 옥상구장을 갖추고 있으며 총 140명의 어린이들이 풋살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3428-797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