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공단, 품질경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영등포구공단, 품질경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 정칠석
  • 승인 2015.11.26 14:34
  • 댓글 0

   
▲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노승범)은 지난 18일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끊임없는 경영혁신을 통한 창의적 품질가치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서비스품질 우수상을 수상했다.

[시정일보 정칠석 기자]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노승범)은 지난 18일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끊임없는 경영혁신을 통한 창의적 품질가치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서비스품질 우수상을 수상했다.

공단은 임직원 모두 인화와 효율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사람 중심의 일등 공기업’이란 비전 달성을 목표로 효율적인 시설관리와 차원 높은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고객만족 활동 프로그램을 전개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공공서비스로 고객감동 실현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서울시 자치구 산하 시설관리공단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 획득을 통해 지속적인 고객만족과 창의적인 경영시스템 운영으로 고객의 행복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도 적극 노력하고 있다.

노승범 이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가치를 실현하고 진심으로 고객을 섬기는 감동경영을 실천하여 사랑과 신뢰를 받는 선도 공기업으로 거듭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해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 공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