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인 구리시장권한대행/ 누구나 살고 싶은 자족도시 구리 건설 매진
이성인 구리시장권한대행/ 누구나 살고 싶은 자족도시 구리 건설 매진
  • 시정일보
  • 승인 2015.12.31 15:31
  • 댓글 0

   
▲ 이성인 구리시장권한대행

[시정일보] 존경하고 사랑하는 20만 구리시민 여러분!

해마다 이맘때면 동의하기 어려운 시간의 속도에 또 다시 흐르는 세월을 붙잡지 못하고 새해 새 아침을 맞습니다.

지난해 구리시는 누구나 한번쯤은 살고 싶은 ‘자족 도시 구리시’ 구현을 위해 안전, 교육, 문화, 환경, 복지, 행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크고 작은 사업들을 추진하였고, 지금은 새로운 번영의 길을 가고 있을 만큼의 자신감이 충전돼 있습니다.

이러한 에너지와 자신감을 통해 우리는 700여명의 공직자들과 더불어 ‘미래에 대한 확신’이라는 가장 달콤한 열매를 수확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세상은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변화와 혁신이 좌우하는 시대입니다.

구리시는 혁신을 바탕으로 큰 꿈을 품으며 가는 방향을 정하고 많은 것을 준비해왔습니다.

이제 새로운 문을 열며 시민 여러분의 기대와 소원을 가슴에 품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감으로 지금까지의 노력들이 시민들의 삶속에서 하나 둘씩 빛을 발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또한 구리시와 구리시민은 작지만 강한 정신력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의 모델이 되는 번영의 반석위에 올려놓은 저력을 발판삼아 앞으로도 구리시 주요 시책들은 어떠한 난관에도 굴하지 않고 균형적인 발전으로 흔들림 없이 추진하여 비로소 서광을 보는 원년의 해로 만들어 나아가겠습니다.

새해에도 지난해와 만찬가지로 시민여러분들께서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시기를 당부 드리며, 시민여러분의 가정과 700여명의 구리시 공무원, 그리고 구리시의 무궁한 발전과 대한민국 곳곳에 행복과 축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