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경 준 성동구의장/ 구석구석 발로 뛰며 ‘안전한 성동구 만들기’ 집중
박 경 준 성동구의장/ 구석구석 발로 뛰며 ‘안전한 성동구 만들기’ 집중
  • 시정일보
  • 승인 2016.01.07 14:32
  • 댓글 0

   
박 경 준 성동구의장

[시정일보] 존경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큰 보람과 아쉬움 속에 을미년 한해를 보내고, 꿈과 희망이 넘치는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성동구의회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성원을 보내주신 30만 성동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7대 성동구의회는 출범하면서 약속드렸던 구민의 대변자로서 신뢰받는 의회, 의회 본연의 기능인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대안을 제시하여 책임을 다하는 의회, 구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열린 의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지난 한 해 우리 성동구는 융복합 교육혁신특구 지정, 성수동 IT·BT 첨단산업단지의 순조로운 조성, 교육과 명품주거 환경이 어우러진 왕십리뉴타운 개발 등 서울의 동북부 중심도시를 넘어 새로운 도약의 과정 속에 있습니다.

우리 성동구의회는 이런 변화의 과정 속에 성동경찰서 이전 특별위원회, 삼표레미콘 공장 이전 특별위원회를 통한 성동의 미래비전을 제시하고 지역상권 및 마을공동체를 보존 육성하여 지역경제의 내실화는 물론 더불어 사는 화합의 지역문화 조성에도 앞장서겠습니다. 

옛말에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처럼 구민의 바람과 꿈이 희망찬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구민 모두의 힘과 지혜를 모아 누구나 살고 싶은 더불어 사는 희망 성동을 만드는데 솔선수범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처음 시작했던 열정과 초심을 다시 한번 마음깊이 새기면서 기본에 충실하고 원칙을 지키며 더 낮은 자세로 민의에 바탕을 둔 현장중심의 의정운영으로 구민과 함께 하는 열린 의회가 되도록 매진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리며, 소원성취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