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 고양시장 / 건전한 여론 형성으로 시민의 알권리 충족
최성 고양시장 / 건전한 여론 형성으로 시민의 알권리 충족
  • 시정일보
  • 승인 2016.05.12 12:58
  • 댓글 0

   
▲ 최성 고양시장

[시정일보 창간 28주년 기념 축사] 꽃보다 아름다운 100만 사람들의 도시, 고양시의 시장 최성입니다. 시정신문 창간 2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관계자와 독자 여러분께 따뜻한 인사를 전합니다.

시정신문은 그동안 시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며 현장감 있고 전문성을 갖춘 보도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사회발전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하루하루 새롭게 발전하는 모습으로 사회를 밝히는 등불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고양시는 100만 시민의 참여와 고양600년의 자긍심, 가와지볍씨 5천년의 역사ㆍ문화를 발판삼아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의 미래비전을 눈앞의 현실로 만들어 가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1000만 관광객시대를 맞아 고양시는 문화관광산업을 발전시키고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가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며 전세계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아울러 오는 전세계 5만명이 참가하는 2016 로타리 세계대회에 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바른 언론의 대변지 시정신문와 고양시 사이에 믿음으로 시민들의 알 권리와 고양시의 밝은 미래를 한걸음 한걸음 함께 하게 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시정신문 창간 2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건전한 여론 조성으로 시민들의 알권리와 103만 고양시민의 행복한 삶의 밑거름이 되기를 바랍니다.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