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후반기 원구성 완료
강동구의회 후반기 원구성 완료
  • 방동순
  • 승인 2016.07.08 11:33
  • 댓글 0

신윤재 운영위원장, 신무연 행정복지위원장, 박찬호 건설재정위원장 선출
   
왼쪽부터 신윤재 의회운영위원장, 신무연 행정복지위원장 , 박찬호 건설재정위원장 순

[시정일보 방동순 기자] 강동구의회는 지난 7일 제236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1차 본회의에서 각 상임위원장을 선출하며 제7대 강동구의회 후반기 원 구성을 완료했다.

의회는 재적의원 18명 의원 중 18명의 의원이 참석한 무기명 투표를 통해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에 신윤재 의원(상일동, 명일2동), 행정복지위원장에 신무연 의원(비례대표), 건설재정위원장에 박찬호 의원(상일동, 명일2동)을 선출됐다고 밝혔다.

신윤재 의회운영위원장은 수락인사를 통해 “전반기 동안 의정활동을 하면서 배운 경험과 수십 년간 공직생활에서 얻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운영위원장으로서의 소임과 역할을 성실히 수행토록 하겠다”고 말했으며,

신무연 행정복지위원장은 수락인사를 통해 “소통하고 화합하여 활기찬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조동탁 의장님과 송명화 부의장님, 그리고 신윤재 의회운영위원장님과 박찬호 건설재정위원장님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찬호 건설재정위원장은 수락인사에서 “후반기에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늘려 주민의 대표로서 주민의 뜻을 집행부에 전달할 수 있는 가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었으면 한다. 이를 위해 건설재정위원장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하게 노력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7대 후반기 원 구성을 마친 강동구의회는 오는 8일 제7대 후반기 강동구의회 개원식을 개최하며 의회의 새로운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