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권한대행/정부3.0 선도, 구민 체감형 서비스 창출에 매진
이란우 동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권한대행/정부3.0 선도, 구민 체감형 서비스 창출에 매진
  • 이슬비
  • 승인 2017.01.19 12:14
  • 댓글 0

   
 

[시정일보]존경하는 동작구민 여러분! 희망찬 정유년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는 구민 여러분 가정에 기쁨이 넘치고 경사가 많은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공단에 베풀어 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지난해에 우리 공단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인증 후 엄격한 심사를 거쳐 안전보건 경영시스템(KOSHA 18001)의 두 번째 사후 심사를 통과해 구민 여러분께서 우리 공단의 제반 시설을 이용하는 데 걱정하실 것이 없음을 공인받았으며, 행정자치부가 주관하는 지방공기업 정부3.0 추진실적 평가에서 우수 지방공기업으로 선정돼 우리공단이 정부3.0의 정책기조를 선도적으로 이행해 구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했음을 보여주는 등 구민을 위한 안전과 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존경하는 동작구민 여러분!

우리 공단 임직원은 지금까지의 성과를 토대로 새해에는 한 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

체육센터마다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친절하게 여러분을 맞을 것이고, 안면도 꽂지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구립 동작휴양소에서는 저렴한 요금으로 휴양하며 재충전하실 수 있도록 채비할 것이며, 사당동 솔밭도서관, 상도동 국주도서관 등 구립도서관들은 새해에 내용을 더 알차게 채우고 편리성을 더 높여 나가겠습니다. 또한 공영주차장, 거주자우선주차장들을 더욱 청결하게, 더욱 친절하게 운영하겠습니다.

다가오는 2017년 새해는 어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 임직원들은 2017년을 산하 시설들에 대한 구민 만족도가 한 단계 확실하게 올라가는 한 해로 만들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이룩한 것들에다 앞으로 몇 년간 이룩할 것들을 합해 자치구 최고의 공단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우리 공단인들의 희망이 결코 헛되지 않을 것입니다. 구민 여러분께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