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공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강동공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 방동순
  • 승인 2018.01.02 09:25
  • 댓글 0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10년 연속 재 인증 획득

-고객지향적 서비스 문화 창조, 현장중심 소통으로 탁월한 품질경영성과 인정

   
▲ 이계중 강동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오른쪽)이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10년 연속 재인증 받는 쾌거를 이뤘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서비스산업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이를 인증하는 제도로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는 제도이다.

인증심사에서 공단은 최고경영자의 고객중심 서비스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한 서비스 개선 실적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행안부 주관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상위권 도약, 사회공헌활동의 지속적 확대로 지역사회 상생노력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SQ) 로고를 향후 3년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계중 이사장은 “앞으로도 변화되는 경영환경에 맞춰 고객 지향적 경영목표 수립 및 생애주기별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 등 고객만족 고도화를 실현해나가는 우수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