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고객의 소리 ‘귀쫑긋’
광진구, 고객의 소리 ‘귀쫑긋’
  • 시정일보
  • 승인 2006.06.15 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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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15일까지 홈페이지서 고객만족도 조사



광진구(구청장 정영섭)는 6월13일부터 8월15일까지 정보화시대에 맞게 주민이 쉽게 구 홈페이지를 통하여 행정업무 전반에 걸쳐 고객(주민) 만족도 조사를 투명하게 실시한다.
조사대상은 10개분야 △민원행정 △보건의료행정 △청소행정 △세무행정 △공원녹지(아차산) △사회복지관 △지역경제 △주민자치센터 △홈페이지 △계약 및 지출업무 로 주로 주민생활과 밀접한 분야로 선택했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구민의 다양한 소리와 불편사항을 파악하여 미비점을 개선하고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앞으로 광진구에서는 주요업무, 현안업무 등에 대하여 인터넷을 통한 설문 및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행정수요자인 주민위주의 행정으로 변화해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