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상하수도사업소 청렴실천 결의대회
김포시 상하수도사업소 청렴실천 결의대회
  • 최은진
  • 승인 2018.01.15 15:02
  • 댓글 0

김포시 상하수도사업소 청렴결의대회 모습.
김포시 상하수도사업소 청렴결의대회 모습.

[시정일보 서영섭 기자] 김포시 상하수도사업소(소장 채지인)가 15일 상하수도사업소 통합 운영위원회와 함께하는 ‘2018 반부패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 대회는 사업소 내 홍보관에서 상하수도사업소 3개 운영위원회인 “수도요금조정심의위원회, 수돗물 평가위원회, 하수관거정비 임대형민자사업(BTL) 성과평가위원회”를 통합 개최해 2017년 시정성과와 2018년 업무계획을 보고하고 상하수도사업소 전 직원이 공직자의 기본자세인 청렴실천을 약속하는 대외적 청렴선포 순으로 진행됐다.

상하수도사업소 전 직원은 대외적 청렴 선포를 통해 공직자로서 공무원 행동강령을 준수하고 맡은 바 직무를 공정하게 수행하며 어떤 경우에도 직무와 관련하여 부당이득을 취하지 않겠다는 반부패 청렴실천 결의를 다짐했다.

채지인 상하수도사업소장은 참석한 위원에게 “앞으로도 상하수도 사업 전반에 더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리며, 파트너로 활발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 드린다”며, “상하수도사업소 전 직원은 맑고 깨끗한 수돗물의 안정적인 공급과 환경오염 방지를 위한 하수 처리 등 최상의 상‧하수도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고 청렴한 김포, 시민이 신뢰하는 김포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