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이정훈! 62.7%득표률로 강동구청장 당선
더불어민주당 이정훈! 62.7%득표률로 강동구청장 당선
  • 방동순
  • 승인 2018.06.14 15:37
  • 댓글 0

"평등한 도시로 만들겠다”며 강동의 미래를 바꾸는 일에 제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 붓겠다"
더불어민주당 이정훈 당선자가 강동구청장으로 확정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정훈 당선자가 강동구청장으로 확정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 방동순 기자]6.13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정훈 후보가 강동구청장에 당선됐다. 이정훈 당선자는 이번 선거에서 62.7%이라는 득표률로 자유한국당 임동규 후보(29.9%)를 크게 앞질러 당선됐다.

이정훈 당선자는 “6.13 지방선거에서 저를 강동구청장으로 선택해주셔서 고맙고 감사하다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를 만들어 한반도의 항구적인 평화와 경제 발전 나아가 국가발전을 위한 강한 토대가 되라는 구민 여러분의 명령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 당선자는 저 이정훈, 강동의 미래를 위해 부패, 낡은 관행과 절대로 타협하지 않는 깨끗한 정치를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들의 아픔을 먼저 이해하고 눈물을 닦아주는 따뜻한 구청장이 되겠다지하철 5.8.9호선이 연장되는 교통도시, 고덕상업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천호대로변 복합개발로 대기업을 유치하고 경제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정훈 당선자는 강동구를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도시로 만들고 노동권익센터를 설치하고 강동구를 지역간 계층간 차별 없는 평등한 도시로 만들겠다며 강동의 미래를 바꾸는 일에 제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 붓겠다고 구민들과 약속하며 당선소감을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