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제2회 구청장배 레이저사격대회 참석
강동구의회, 제2회 구청장배 레이저사격대회 참석
  • 양대규
  • 승인 2023.07.26 17:04
  • 댓글 0

심우열 의회운영위원장, 이경옥 레이저 사격협회장 등 격려
강동구의회 심우열 의회운영위원장이 지난 23일 제2회 강동구청장배 레이저사격대회에 참석해 축하말을 전하고 있다

[시정일보 양대규 기자] 강동구의회 심우열 의회운영위원장(천호2동)은 지난 23일 온조대왕문화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강동구청장배 레이저사격대회」에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하고 대회 준비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강동구 레이저 사격협회 이경옥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표했다.

우리나라에 2015년에 도입되었다고 알려진 레이저 사격은 실탄이 아닌 가시광선을 쏘는 스포츠로, 기존의 사격이 가지고 있는 안전과 소음 문제를 해결해 공간에 제약 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다.

레이저 사격은 집중력과 인내력을 향상시키는 데 최고의 스포츠라 할 수 있는데, 학생들의 학업에도 도움이 되고, 일상에 지친 성인들에게 심신의 휴식을 줄 수 있는 미래의 생활 체육으로서 각광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심우열 위원장은 “오늘 참가하신 모든 분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라며, 강동구의회는 미래 생활 체육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생활체육인 육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시 한번 「제2회 강동구청장배 레이저 사격대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강동구 레이저사격협회의 건승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