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구청장, 전통시장에서 추석맞이 장보기 나서
김경호 구청장, 전통시장에서 추석맞이 장보기 나서
  • 전주영
  • 승인 2023.09.26 18:55
  • 댓글 0

추석 상차림 준비하며, 시장 상인들과 소통하는 시간 가져
김경호 구청장(사진 좌측)이 부인 유미희씨와 전통시장에서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장을 보고 있다.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김경호 광진구청장이 지난 25일 영동교, 노룬산, 능동로 전통시장을 찾아 장보기에 나섰다.

김경호 구청장은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방문, 가게마다 들러 떡, 나물, 전 등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장을 보고 상인들과 인사를 나눴다.

아울러, 시장 상인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경청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 구청장은 능동로 시장의 신임 상인회장을 찾아 상인회 등록증을 전달하며 “시장 발전을 위해 광진구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경제를 굳건히 지키는 상인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시장 상인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전통시장을 더욱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 구청장은 26일에도 면곡시장과 신성전통시장을 찾아 장보기를 이어갔다.

한편,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직원들 역시 중곡제일시장, 면곡시장, 신성전통시장, 노룬산시장, 영동교시장, 능동로시장, 자양전통시장, 화양제일시장에서 장보기를 진행한다.

또한, 신성전통시장은 26일까지, △중곡제일시장 △노룬산시장 △영동교시장 △능동로시장 △면곡시장 등 5개 전통시장은 27일까지 다양한 전통시장 구매 이벤트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