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제9회 바람드리골 한마음축제’ 참석
송파구의회, ‘제9회 바람드리골 한마음축제’ 참석
  • 양대규
  • 승인 2023.10.21 12:51
  • 댓글 0

박경래 의장, 김정열 부의장, 장종례, 이강무 의원 참석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이 지난 19일 '제9회 바람드리골 한마음축제'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있다

[시정일보 양대규 기자] 송파구의회(의장 박경래)는 지난 19일 송파구 풍납근린공원에서 열린 ‘제9회 바람드리골 한마음축제’에 참석했다.

이날 축제는 △식전공연 △개회선언 및 국민의례 △내빈소개 △표창 수여 △격려사 및 축사 △주민노래자랑 및 축하공연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와 더불어 양말 목공예 만들기, 컵받침 만들기 등 주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부스가 설치됐고, 치매안심센터 및 복지상담소가 설치되어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정보 제공도 이뤄졌다.

축사에서 박경래 의장은 “제9회 바람드리골 축제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축제를 준비하시느라 애쓰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바람이 들어오듯 풍납동이 술술 잘 풀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동네가 될 수 있도록 송파구의회에서도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송파구의회 김정열 부의장, 장종례 의원, 이강무 의원이 참석했으며, “오늘은 풍납동 주민들의 날이다. 모든 근심과 걱정 내려놓으시고 오늘 하루 맘껏 즐기시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란다. 풍납동의 주민들 곁에 항상 송파구의회가 함께 할 것”이라며 개최를 축하하고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