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여성소통문화공간 '가을낭만 산책' 프로그램
영등포구, 여성소통문화공간 '가을낭만 산책' 프로그램
  • 정칠석
  • 승인 2023.10.26 14:21
  • 댓글 0

10월24일 재즈공연 이어 11월9일 김원종 작가 강연

[시정일보]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는 일, 육아 등 일상에 지친 지역 주민들을 위해 여성소통문화공간 HEY YDP!에서 ‘가을 낭만 산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해부터 구는 여성소통문화공간 HEY YDP!를 여성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을 위한 공간으로 확대 운영 중이다. 이에 구는 깊어가는 가을, 주민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재즈가 흐르는 HEY YDP!’와 ‘김종원 작가 강연’을 마련했다.

‘재즈가 흐르는 HEY YDP!’는 10월24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열렸다. 세종호수 예술축제, 국제 고양꽃박람회, 하이서울 페스티벌 등의 무대 경험이 많은 ‘더 뉴 재즈밴드’가 출연해 ‘Autumn Leaves, Isn’t she lovely, 여행을 떠나요’ 등을 연주했다.

‘김종원 작가 강연’은 11월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우리 아이 첫 인문학 사전’, ‘66일의 밥상머리 대화법’, ‘아이를 위한 하루 한 줄 인문학’ 등 자녀의 인문학 교육으로 유명한 김종원 작가가 ‘아이의 미래를 행복하게 바꾸는 인문학 대화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구민은 영등포구청 홈페이지의 우리구소식에서 정보무늬(QR코드)나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은실 보육지원과장은 “일상에 지친 구민 분들이 ‘가을 낭만 산책’을 통해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여성소통문화공간 HEY YDP!’가 구민 모두를 위한 소통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