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2023 송파키움문화 페스티벌’ 참석
송파구의회, ‘2023 송파키움문화 페스티벌’ 참석
  • 양대규
  • 승인 2023.11.02 12:27
  • 댓글 0

키움센터 아동들 장기자랑 발표회 진행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이 ‘2023 송파키움문화 페스티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 양대규 기자] 송파구의회(의장 박경래)는 지난달 28일 송파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3 송파키움문화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송파구 관내 18개 키움센터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송파키움센터 이용 아동들의 장기자랑 발표회로, 1년 동안의 활동 결과를 「공연」과 「전시」로 구분하여 풍성하게 구성되어 진행됐다.

먼저 공연장 복도에서 선보이는 작품전시회는 ‘송파문화여행’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그 결과물을 전시한 것으로, ‘송파문화여행’은 한성백제왕도길을 따라 백제 문화와 역사를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공연발표회에서는 K팝 댄스·뮤지컬, 송파산대놀이, 단체합창 등의 다양한 공연이 이루어져 키움센터 아동들의 재능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축사에서 박경래 의장은 “미래의 소중한 꿈나무인 어린이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학부모님들이 함께 하는 송파키움 문화페스티벌 개최를 축하드린다. 송파구의회는 우리 소중한 어린이들이 잘 자랄 수 있는 돌봄환경과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앞으로도 예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송파구의회 김호재 의원이 함께 공연을 즐기고 작품들을 감상하면서 키움센터 아동들을 격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