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시설관리공단, '조직문화 혁신 캠페인' 돋보여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조직문화 혁신 캠페인' 돋보여
  • 송이헌
  • 승인 2023.11.10 00:07
  • 댓글 0

송파구시설관리공단 황대성 이사장이 조직문화 혁신 토의를 하는 모습
송파구시설관리공단 황대성 이사장이 조직문화 혁신 토의를 하는 모습

[시정일보 송이헌 기자]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황대성, 이하 공단)은 2023년 2월 1일 황대성 이사장 취임 이후부터 변화와 혁신을 통한 최대의 성과를 거두기 위해 불필요하고 불합리한 부분을 버리고 개선하는 ‘조직문화 혁신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조직문화 혁신 캠페인’은 화합과 소통을 위한 ‘한마음 한가족 워크숍, 노사 한마음 워크숍’ 외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업무능률 향상을 위해 추진하는 캠페인으로 3개 분야 27개 과제를 도출하여 전사적으로 실천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주요 내용은 '일하는 방식 바꾸기', '일·가정 균형 문화 정착을 위한 정시 퇴근', '스마트한 회의 및 보고' 등이며, 실효성 강화를 위해 매월 사내 메일로 전파 공유하고 설문조사 및 MZ 세대로 구성된 송파 주니어보드를 통해 성과를 점검하고 있다.

황대성 이사장은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서는 관리자들이 먼저 솔선수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모두가 함께 조금씩 실천하면 결국 이것들이 모아져 큰 성과가 나타날 것이다”며 “공단은 앞으로도 상호 존중하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위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부(☎02-2157-104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