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의회 의원 연구단체, ‘강북패션봉제산업 활성화를 위한 연구모임’ 현장방문 
강북구의회 의원 연구단체, ‘강북패션봉제산업 활성화를 위한 연구모임’ 현장방문 
  • 신일영
  • 승인 2023.11.18 17:35
  • 댓글 0

강북구의회  ’강북패션문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연구모임은 지난 14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서울패션허브센터’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시정일보 신일영 기자] 강북구의회(의장 최치효) 의원연구단체인 '강북패션문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연구모임'(대표의원 노윤상)은 지난 14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서울패션허브센터’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강북패션문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연구모임’은 노윤상 대표의원을 비롯해 유인애, 조윤섭, 정초립, 윤성자 의원 5명으로 구성되었으며, 강북구 봉제산업 육성을 위한 정책적 지원방안을 모색함으로써 패션봉제산업 활성화와 경쟁력 제고를 위한 다양한 연구를 진행중이다. 

이번 현장방문은 동대문에 위치한 ‘서울패션허브센터’를 방문하여 이승진 센터장으로부터 ▲센터에 대한 소개 및 운영방식 ▲패션봉제업 현황 ▲강북구 패션봉제업체와의 연계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으며, 창작뜰, 배움뜰, 창업뜰이라는 센터의 시설을 견학 후 현장업체 관계자와의 면담 후 현장방문을 마무리했다. 

노윤상 대표의원을 비롯한 의원 연구단체 소속의원들은 “오늘 현장방문을 통해 강북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강북구의 패션봉제산업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