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정비사업 정책 공유 한마당’ 열어
서초구, ‘정비사업 정책 공유 한마당’ 열어
  • 전주영
  • 승인 2023.11.26 14:32
  • 댓글 0

정비사업 추진에 대한 공감대 형성 위해 마련... 조합원, 시공사 관계자 등 100여명 참석
정비사업 정책공유 한마당 2.jpg
서초구가 지난 23일 서초구청 대강당에서 '서초구 정비사업 정책공유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시정일보 전주영 기자]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지난 23일 서초구청 2층 대강당에서 ‘서초구 정비사업 정책 공유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서초구 정비사업 정책 공유 한마당’은 올해 4월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이며, 재건축・리모델링 등 정비사업 관련 유용한 정보를 안내하고 관심있는 주민들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는 정비사업 조합장 등 임・대의원, 시공사・정비업체 관계자 및 조합원 등 100여명이다.

참석자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깊어가는 가을날의 분위기에 맞는 재즈 공연을 시작으로 △정비사업 유공자 표창 △정비사업 분야 전문 회계사의 조합원을 위한 양도・증여세 강의 △주민들의 정책제안 △질의응답 등을 진행한다.

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정비사업에 관심있는 주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사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 개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앞으로도 구민과 함께 소통하는 정비사업 교류의 장을 마련해, 지속가능하고 살기 좋은 고품격 주거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