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미 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다시 오고 싶은 시설, 행복을 나누는 서비스 실현
오 미 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 다시 오고 싶은 시설, 행복을 나누는 서비스 실현
  • 시정일보
  • 승인 2024.01.11 12:49
  • 댓글 0

오 미 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오 미 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구민 여러분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한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우리 공단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단은 지난해 창립 20주년을 맞으며 구민을 위한 체육ㆍ문화ㆍ복지시설의 선도적 운영으로 구민 편의 증진과 강동의 삶의 수준을 향상시켜왔습니다.

2024년은 푸른 용, 청룡의 해입니다. 청룡의 청량하고 신성한 기운을 듬뿍 받아 모두가 힘차게 비상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공단은 지난해 체육시설 안전경영·생존수영 교육기관 안전 인증 등을 통하여 ‘안전한 시설’로 거듭났습니다. 또한 고객중심경영(CCM),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으로 ‘고객 우선 경영’을 실현하였습니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에도 선정되어 ‘따뜻한 공단’으로 성장했으며,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선정으로 ‘공단 혁신’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024년에도 강동구 도시관리공단은 주민 여러분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다시 오고 싶은 시설’, ‘행복을 나누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갑진년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늘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