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태 규 마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새해 ‘최우수 공기업’ 도약 목표, 전사적 노력 경주
박 태 규 마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새해 ‘최우수 공기업’ 도약 목표, 전사적 노력 경주
  • 시정일보
  • 승인 2024.01.11 13:25
  • 댓글 0

박 태 규 마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박 태 규 마포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시정일보] 2024년 갑진년(甲辰年)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2023년 계묘년(癸卯年)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난해를 비롯해 지금까지 마포구시설관리공단을 위해 관심 어린 애정과 격려를 해주신 많은 구민 여러분의 은혜에 감사한 마음을 간직하면서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구민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기회를 찾을 수 있는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은 천간 중 하나로, 새로운 시작과 혁신을 상징합니다. ‘진’은 지지와 도움을 의미하며, 서로의 도움과 협력을 통해 뜻깊은 순간을 만들어 갈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갑진년의 특별한 올해에는 목표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용기를 가져보시기를 바랍니다.

구민 여러분의 한마음 한뜻으로 주신 애정이 ‘2023년 우수 공기업’이라는 결실로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2024년 갑진년에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최우수 공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여 구민 여러분에게 보답하겠습니다.

갑진년 새해에도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바라며,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협력하고 소통하며 새로운 성취를 이루어내는 희망찬 순간들로 가득해지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마포 더 좋은 마포를 만들기 위한 많은 지도와 협조 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