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2024년도 송파구상공회 정기총회 및 제9대 회장 취임식’ 참석
송파구의회, ‘2024년도 송파구상공회 정기총회 및 제9대 회장 취임식’ 참석
  • 송이헌
  • 승인 2024.03.18 23:15
  • 댓글 0

박경래 의장 "송파구상공회, 송파 경제 발전의 큰 버팀목 역할 기대"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이 ‘2024년 송파구상공회 정기총회 및 제9대 회장 취임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시정일보 송이헌 기자] 송파구의회(의장 박경래)는 지난 15일 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홀에서 열린 ‘2024년 송파구상공회 정기총회 및 제9대 회장 취임식’에 참석했다.

행사는 1부 정기총회, 2부 제9대 회장 취임식의 순서로 진행되었고, 송파구 5000명이 넘는 소상공인들을 회원으로 하는 송파구상공회의 힘찬 도약을 다짐하면서 제9대 봉유종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박경래 의장은 축사에서 “제9대 봉유종 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국제적으로 국가 간 전쟁과 갈등, 국내적으로는 인구감소 등 어려운 경제 현실 속에서, 회원사의 권익을 대변하고 보호해온 송파구상공회가 앞으로도 송파의 경제를 이끌어가는 큰 버팀목 역할을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을 비롯해 김정열 부의장, 김광철 운영위원장, 조용근 재정복지위원장, 손병화 의원, 배신정 의원, 장종례 의원, 김성호 의원, 이강무 의원, 김행주 의원, 김영심 의원, 정주리 의원, 최상진 의원, 전정 의원이 참석하여 취임을 축하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