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자연 조화이룬 행복도시 건설
사람-자연 조화이룬 행복도시 건설
  • 시정일보
  • 승인 2008.01.03 17:49
  • 댓글 0

문병권 중랑구청장
존경하는 43만 중랑 구민 여러분!
희망찬 2008년 무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성취와 보람이 함께하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 중랑구는 청량리~신내동 경전철 사업 선순위 노선 확정과 나들이 근린공원, 용마폭포공원 인조잔디축구장 등을 조성한 한편 청렴지수 조사결과 3년연속 최우수구를 비롯해 시 세외수입 종합평가 최우수, 행정서비스 시민평가 민원행정 및 문화분야 최우수, 새주소사업 최우수로 선정되는 등 각종 외부 평가에서 유례없는 우수한 성과를 거뒀습니다.
이는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참여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하면서 이 자리를 빌어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08년도는 사람·자연·도시가 조화를 이루어 지속적인 발전 및 구민편의와 복리증진을 추구하는 최고의 행복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입니다.
먼저, 이를 위해 중화재정비 추진사업과 상봉재정비촉지사업 등의 원활한 추진을 통해 경쟁력 있는 미래지향적 도시기반시설을 구축하고, 쾌적하고 살기 좋은 미래형 휴먼도시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이와 함께 청량리-신내동 경전철 사업, 이화교 및 겸재교 건설, 사가정길 확장 등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고품격 교통도시를 구축하고, 강북문화생태공원 조성 및 망우묘지공원을 생태?역사테마공원으로 조성해 자연과 하나되는 친환경 생태도시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아무쪼록, 2008년 희망찬 새해에 구민 여러분들이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