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스피드 행정 고객맞춤 지원
창의적 스피드 행정 고객맞춤 지원
  • 시정일보
  • 승인 2008.01.03 17:49
  • 댓글 0

정송학 광진구청장
사랑하는 40만 광진구민 여러분!
희망찬 무자(戊子)년 새날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고 뜻하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구정의 최고 가치 기준인 ‘구민만족 행복광진’을 실현하고자 지역균형발전, 지역경제 활성화, 고구려 역사계승을 3대 핵심사업으로 정하고 민선4기 구정운영의 시금석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아차산 고구려 축제를 구민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써 구민화합과 ‘고구려역사공원 조성사업’의 원동력이 됐습니다.
창의적 성과관리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행정의 효율성을 증대시켜 ‘2007공공혁신 전국대회’에서 전국 1위의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구민의 행복과 지역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하여 숨 가쁘게 달려온 한 해였습니다.
2008년에는 21세기를 선도할 희망의 도시 광진으로 힘차게 날아오르려 합니다. 우선 광진구의 도시기반을 한단계 업그레드 하기 위해 ‘Great Gwangjin design project’를 추진해 지역간 균형발전을 위한 마스터플랜을 마련하겠습니다.
지역경제를 더욱 활성화 시켜 다양한 사회적 일자리를 창출하고 문화, 환경 등 주민의 삶의 질을 한층 더 향상시켜 나가겠습니다.
저소득 구민 생활안정지원을 위한 보건복지서비스를 확충하여 나눔과 기쁨이 있는 복지광진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창의와 효율, 스피드를 창조하는 경영행정으로 행정의 생산성을 극대화하여 구민이 행복하고 만족한 광진을 만들겠습니다.
새해 무자(戊子)년을 맞이하여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