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 함께 ‘드림시티 성동’ 실현
구민과 함께 ‘드림시티 성동’ 실현
  • 시정일보
  • 승인 2008.01.03 17:50
  • 댓글 0

이호조 성동구청장
존경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2008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는 우리 성동은 오늘도 힘차게 순항(順航)하고 있습니다. 왕십리 뉴타운사업이 착공에 들어가고, 왕십리 민자 역사도 지역의 새로운 명소로 우리 앞에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행당지구개발 등 각종 지역개발사업들도 ‘Dream City 성동’으로 가는 디딤돌을 놓고 있습니다.
올해도 발전적인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구민 모두가 어깨를 펴고 내일의 꿈을 향해 힘차게 전진하는 성동을 만들고자 합니다. 특히 사람과 환경, 문화가 조화롭게 공존하는 21세기 서울의 대표브랜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청계천 하류구간은 성동만의 특색 있는 하천으로 만들어 주민들의 편안한 쉼터, 쾌적한 생활환경으로 만들고 한양대학교 부근은 젊음의 에너지가 가득한 거리로 조성합니다. 권역별 재정비촉진지구 지정 등을 통해 지역 전체의 주거환경도 획기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한편 성수동 테크노-벨리 조성을 비롯한 지역경제의 활성화, 인문계고등학교 건립을 통한 교육환경 개선, 계층별 복지서비스의 확충을 통해 ‘누구나 잘사는, 행복한 성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풍요와 희망 그리고 기회가 드는 해인 무자년 새해가 시작됐습니다. 저를 비롯한 성동구 직원 모두는 여러분의 꿈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작은 약속도 믿음으로 충실히 지켜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Dream city 성동, 우리의 꿈이 미래가 되는 성동’을 만들기 위해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